믿고보는찌경식의 영화리뷰 :: 전화 끊으면 죽는다 스릴 영화 , 폰부스

in #aaa5 years ago (edited)

xIaUpPok8WFnr79EAvgtGsIaJzV.jpg
themoviedb

폰부스 , 2002

줄거리

movie_image (1).jpg

"하정우가 다했다."
영화 더테러라이브나 터널 처럼
배우의 단독연기로 캐리하는 원맨쇼 영화가
여기 또 있다.

바로 폰부스

저기 미간을 양껏 찌푸리며
입에 담배를 문 남자가 바로 주인공


er.jpg

주인공은 유부남이면서 증거가 남지않게
공중전화로 내연녀와 통화하는 불륜남이다.
꼼꼼한 쓰레기

오늘도 공중전화로 통화를 마치고
돌아서는데 공중전화 벨이 울려
무심코 수화기를 들자

저음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전화를 끊으면 죽는다."



movie_image (7).jpg

진화된 보이스피싱이라 생각하고 끊으려는순간
조상님도 모를 자신의 불륜에 대해
이야기를 하자

주인공은 함정에 빠졌음을 직감한다.


movie_image (2).jpg

설상가상

주인공이 전화를 오래 쓰는게 못마땅했던
덩치 큰 남자가 시비를 털자

짜증이 난 전화 속 협박범은
어디선가 저 노랭이사내를 향해
총을 쏜다.


movie_image (3).jpg

설상가상2

주인공이 쏜 줄 알고 오해 한 시민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공중전화박스를
둘러싸고
이 장면은 실시간으로 방송이 된다.유튭각

그리고 현장에는
아내와 내연녀도 오게되는데...


리뷰

긴장감과 몰입도는 최고임
보다보면 배우의 엄청난 감정의 폭을
나도 같이 느낄 수 있다는 점과

영화가 끝나면 여운과 피로가 동시에 쌓임.
통수얼얼


세줄요약 및 평점

234.png

설사가또

1.스토리자체가 설상가상임
2.악마의 참교육
3.모르는전화는 받지말자

영화 : https://www.themoviedb.org/movie/1817-phone-booth
별점 : AA

Sort:  

정말 어릴적에 본 영화인데 오래간만에 기억이 나네요. ^^

지금봐도 정말 명작인것같아여 ㅋㅋㅋㅋ

원맨쇼하면 무조건 떠오르는 영화!!!
엄청 잼있게보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막 추천하고 그랬던 기억이 난다 ㅎㅎ

ㅎㅎ형아도 봤구나
킬링타임용으로 꿀잼임!

짝퉁 롤렉스 시계가 기억에 남았던 영화!

ㅋㅋㅋㅋㅋㅋ짝퉁롤렉스 시계같은 삶

이거 최고의 몰입감이죠^^

요 영화는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던것같아여 ㅋㅋㅋ

설사가 또라니...!!!!!
이거 본 기억이 나요~ 심장이 쫄깃쫄깃!!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소재가 정말 참신했던듯요ㅎ

교훈 바람 피우지 말자 ㅋ

설사가 또라뇨 ㅋㅋ

경식님 목소리가 들립니다!!ㅋㅋㅋ 폰부스는 당시에도 신선한 영화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배경을 이동시키지 않으면서 극중에 긴장감을 계속 부여했다는 점은 지금 생각해도 대단한 것 같아요! 리뷰 재미있게 봤습니다. 풀보팅 드리고 갈게요! :D

감사합니다.
블루바이칼 드림
https://www.bluebaikal.io/kr

Image of Blue Baikal Logo

너무멋찌니리뷰

못 본 영화네요.
리뷰를 보니 보고 싶어 집니다.

Congratulations @jean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ㅋㅋㅋㅋㅋㅋㅋㅋ 꼼꼼한 쓰레기 녀석!! 쌤통이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