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새 된 것 같은데요?^^

오..! 과연 맞추셨을까용

불사조
시조새
십새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의 문지기 헬베로스 찌니ㅎ

흰바지에 떡볶이 국물튄 뉴발ㅎ

칼침 맞은 미파의... xxxx

불 같은 성격일까, 분노조절장애일까… '자가진단' 필요 - 정신의학...

문제 정말 쉬운 듯
마른 오징어 머리네요
먹다보면 제일 마지막에 남는 부분이죠
이 부분은 고추장과 마요네즈가 4:3비율로 섞여 있다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비율봐라..!

배우신분이네

똥이네!!! 똥!!!

K-009.jpg

뭐먹었어...?

255정거장약빨았음

뭔지 알겠네요.
바로 당신입니다.
엉망이기 떄문이죠.

이런 귀한곳에 누추한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