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보는찌경식의 영화리뷰 :: 인물열전 '류승범' 의 반전연기 , 용의자x

in #aaa5 years ago (edited)

khjyDJV1aU8cE3bzWLjsVRi3qZK.jpg

용의자X , 2012




321.gif

아저씨이~~~아져씨이 이ㄹ케하는거야? 시XX 뒤X뻔했잖아~

아니 연기를 하랬더니
동네 양아치들 뼈도 못추리게
찰진 욕을 구사하는 생활연기 달인 배우

나오는 작품 마다 베어나왔던
아치끼를 쫙 뺀 영화가 있다.


용의자X


줄거리

000.PNG
쭈글

천재로 알려진 수학자 '석고'는
평범하게 고등학교 수학교사로
살아가고 있다.


02.PNG

옆집으로 딸과 함께 이사 온 이 여자
도시락가게를 운영하며
이쁘다.
되게.

01.PNG

석고는 매일 점심 도시락을 사면서
그녀에게 관심을 보인다.
호감도가 0 올랐다!

03.PNG
대문에 꼭 빗장을 답시다.

어느 날 그녀에게 전남편이 찾아와
딸과 그녀를 폭행하자

자신과 딸을 지키기 위해
그녀는 전남편을 죽인다.

04.PNG
밤늦게 소음내지 맙시다.

무슨일이 생겼는지 감각으로 알아챈 석고
고민끝에

옆집으로 찾아간다.


"죽였나요? 만약 이 일을 저에게 맡기신다면, 반드시 지켜드릴게요"

위험한 제안을 하는 석고는

여자에게 치밀하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주는데...


05.PNG

석고의 동창이자 이 사건을
담당하게 된 형사 조진웅은

자꾸만 그녀와 석고 사이에

뭔가 석연찮음을 느낀다.


리뷰

히가시노게이고의 소설 '용의자x의 헌신' 을
각색한 영화이다.
한국판과 일본판 둘다 보시길 추천함

내용도 내용이지만
현장감이나 리얼함을 느끼게 해주는
류승범의 연기에 빠져듬


세줄요약 및 평점

1.헌신하다 헌신짝된디
2.기대없이 보시길
3.류승범의 또다른 매력

영화 : https://www.themoviedb.org/movie/138665-yong-eui-ja-x
별점 : A

Sort:  

결말이 너무나 궁금해지는 영화네요..
류승범은 진짜 아치역할을 너무나 매력적으로 소화하는것같아요^^

시간되시면 한번 보시는것도 추천해여!
류승범 매력덩어리임 ㅎㅎ

별 하나 ㅋㅋㅋ찌경식 눈 너무 높으오 ㅎ

ㅋㅋㅋㅋ그른가오

발점이 왜 A야?
에이~ 애미야 간이 너무 짜다

발점이라그래 ㅎㅎㅎㅎ
제가 원래 좀 짭니다요 ㅎㅎㅎ

어제 댓글을 단 것 같은데 ㅎㅎㅎ 없다니...
인물열전 배우 류승범 리뷰이벤트로 풀봇과 후원을 남깁니다^^

와 감사합니당ㅎㅎ!!
다음 이벤트도 기대되네용!ㅎㅎ

@hodolbak-aaa 님이 본 게시글에 100 AAA를 후원하셨습니다. 지갑 내역을 확인해주세요.

와아아아아아아앙 감사합니당!!!!

류승범씨는 양아치 역할이 필요한데 우리집에 누워있어서 ㅋㅋ 데뷔시켰다는 형 이야기가 얼굴 볼 때 마다 생각나죠. ㅋㅋ 저는 용의자X는 사실 영화보단 책을 더 재밋게 읽었어요.

ㅋㅋㅋㅋ맞아요 그 일화 재밌으면서도 신의한수라 생각해여
아 책을 읽어보셨구나
전 영화로만 접해봐서 기회되면 책으로도 한번 읽어봐야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보다 재미있는 찌경식의 리뷰ㅎㅎㅎ

뉴 : 뉴위즈는
위 : 놀러가지
즈 : 마

찌경식은 얼어죽을ㅎ 개노잼이네요 ㅎ 별빵개 드립니다.
아물론 읽지도 않았습니다.ㅎ

ㅎ어쩌라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