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큐레이터로 돌아온 jinuking 인사올립니다. 꾸벅 (_ _)

in #aaa5 years ago

20190613_014303.png

20190613_011843.png

안녕하세요?

다른분들 부계로 막 큐레이팅 하시는 거 보고,,,

완전 멋있어 보여서... 저두 너무 하고 싶어서,,,!!!

부계 어케 만드나

몇 날 며칠 고민을 하다가

전능하신 @lucky2 형님께서 한방에 만들어 주셨습니다!!!

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바로 부탁드릴걸!!!

--------------------------(이거슨 절취선)--------------------------------

전에 프세로 산 AAA 45만개 스테이킹도 완료했고!!!

이제 자주자주 만나요 여러분^^

--------------------------------------------------------------------------------

아!!! 요즘 제가 넷플릭스에서 재밌게 보고 있는,,, 에니가 있는데요,,,!!

바로!!!

원펀맨!!!!ㅋㅋ

20190613_013846.png

원펀맨이 평소에는 좀 어리버리하게 생겼어도,,,

애가 사실은 완전 존잘남...!!!ㅋㅋㅋㅋ

20190613_014754.png

제가 이제 보기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시즌 끝까지 보고나면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그럼 20000

안뇽^0^

Sort:  

부캐부자시네요.ㅎㅎ 짱짱걸로 하시지 그러셨어요.

지누킹님 드뎌 부캐 만드셨군요.
축하합니다.

역시 럭키님이 해결사시네요! 원펀치맨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러고보니 지누킹님 사이타마랑 닮....아...아닙니다.ㅋㅋㅋ

지누형 부캐로 컴백 환영이요.
이거 요즘 울 큰애가 좋아하는 만화인데.. ㅎㅎㅎ
복귀기념 풀봇 ㄲ항 ㅎ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축하합니다 ㅎㅎㅎ 잘 부탁 드려요

풀봇입니다!

원펀맨 재밌겠는데요 ㅋㅋ

음ㅎㅎㅎ 다들 부캐를 만드시네요 ㅎㅎㅎ
저도 지금 엄청 고민중 ㅠㅠ 확실히 스파 관리가 안되네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jinuking.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원빵맨이라고 고등학교때 유명한 아이도 있습니다

jcar토큰 보팅합니다.

Congratulations @jinuking.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Pending payout - Ranked 8 with $ 4,43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