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호라ㅎㅎ
안그래도 생각보다 평이 좋아서 많이 끌리는 영화였는데,
신파와 로맨스를 많이 덜어 냈나보네요!! ㅎㅎ
더 보고 싶어집니다!! 'ㅡ' ㅎㅎㅎ

그렇죠. 한국인이라면 당연한정도의 가족사랑만 표현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번주 봐야겠네요.

가족과 함께 웃을수 있을겁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재미있다고 입소문이 나는 단계인 것 같아요 ㅎ

그렇니까요. 흥행영화 대열에 이름을 올릴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오호. ㄸ다른 리뷰 기대해 볼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대 안 했는데, 꽤 괜찮더라...는 평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재난 영화 만드는 스킬이 좋아졌나봐요.ㅋ

몇몇 참신한 요소와 아이디어가 주요 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