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와와 !!!!! 탐크르즈가 <탑건>으로 돌아온답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kingbit 입니다. 빅 뉴스입니다. 빅뉴스!!!
탐크르즈가 대세로 떠오를 수 있던건 <탑건>이라는 영화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피드의 정점 제트기, 미녀, 경쟁, 그리고 우정까지..
창공에서 펼쳐지는 적기와의 전투는 손에 땀을 쥐게 했죠.

<탑건>이 다시 만들어지면 누가 할까? 가끔 이런생각을 했었고 그때마다 합당한 배역이 톰크르즈 밖에 없다고 생각했는데

톰크르즈가 탑건을 들고 다시오네요. ㅎ ㄷ ㄷ ㄷ
너무 기쁜 나머지 예고편 들고 왔어요. ㅎㅎㅎ

이 배우는 언제까지 액션을 할수 있을까요?
이번 전투기눈 직접 몰았을까요? 워낙 위험한 고난도 연기를 직접하는 사람이라 궁금해지네요.

아직 일년정도 남았지만 참 흥분되게 하는 양화입니다.

CAD9F1AC-DB9D-46FC-98A3-B1731EABC5AA.jpeg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우와.. 진짜 대박 뉴스네요.
여전히 멋진 탐 형님..ㅠㅠ

그쵸. 막 두근두근하더라구요. 탑건을 보던 젊은 내가 돌아오는것처럼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탑건 보고 F-14 톰캣 프라모델 사서 조립했던 기억이 ㅎㅎ

와 대박입니다.^^

와우~~~ 정말 대박 소식이네요.
탐 크루즈는 안 늙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kingsguard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탑건 정말 멋있는 영화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