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스터 re디자인 : 트루먼쇼 (The Truman Show)

in #aaa5 years ago (edited)

01.JPG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 만들어본 디자인은 짐캐리 주연의 명작 '트루먼쇼'입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리뷰했었죠. 나도 했던가?... 아닌듯...

MV5BMDIzODcyY2EtMmY2MC00ZWVlLTgwMzAtMjQwOWUyNmJjNTYyXkEyXkFqcGdeQXVyNDk3NzU2MTQ@__V1_SY1000_SX674_AL_ copy.PNG

'죽은 시인의 사회'로도 잘 알려진 '피터 위어' 감독의 1998년 작품입니다. 종교적, 철학적으로도 많은 생각을 불러 일으켰던 대단한 영화죠.^^ 포스터는 뭐 그냥 무난합니다. 오른쪽은 좀 징그럽기도 하고...ㅎㅎ

오늘 다음 영화에서 건진 컷은 2컷입니다.
pqa9BJiSlrrBRa0gr9.jpg

이것과 일러스트 버전까지 해서 총 4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첫번째 reDesign 포스터입니다.
02.JPG

먼저 인물을 왼쪽으로 확 보내버리고 오른쪽을 비워 텍스트를 위치했습니다. 텍스트 SHOW에는 녹화버튼을 포인트로 넣어서 촬영중이라는 메시지를 넣어봤어요. 거울에 우주복 그려 넣는 이장면 참 신박하다 생각했는데...ㅎㅎ

한글버전도 한장 더 추가할께요.
03.JPG

여긴 녹화버튼 넣을공간이 없어서 생략!

Free-Offset-Paper-Poster-Mockup-PSD copy.JPG


두번째 reDesign 포스터입니다.
01.JPG

이 눈물 흘리는 컷이 이 영화를 가장 압축해서 잘 표현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전반적으로 톤다운해서 분위기를 맞춰봤어요.

Mural Mockup copy.JPG


세번째 reDesign 포스터 2종입니다.
Double Psd Poster Mockup Presentation copy.JPG

이건 해외 작품들을 보고 영감 받아서 감성버전으로 만들어 봤어요. 왼쪽 디자인은 TV를 탈출해서 세상밖으로 나오는 결말을 은유적으로 표현해 봤습니다. 트루먼은 이미 나가고 없어요.ㅋㅋ 폰트도 자유분방한 서체를 골라 넣었습니다.

04.JPG


오른쪽은 영화속 바로 이장면을 표현했어요.
tenor.gif
다들 기억하시죠?ㅋㅋ

05.JPG

이상입니다.^^ 혹시라도 영화를 안 보신 분들 계시면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영화이니 꼭 챙겨보세요.ㅎㅎ

2019-09-22 일요일 오후 7-47-12.jpg


*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37165-the-truman-show
* Critic: AAA


foot.gif


aaronhong_banner.jpg

Sort:  

키위님, 전에 강아지 관절약 추천한 포스팅이 기억나는데, 그 제품 이름 알려주실래요?

synovi g4 이고 패키지 디자인이 변경되었어요. 효능은 정말 초강추합니다! 링크는 소용량인데 대용량으로 하시면 더 저렴하니 쟁여두세요.^^

이런 재해석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종종 만들어 올릴께요.^^

트루먼 쇼는 몇번을 다시 봐도 감동입니다
포스터까지 세련되게 봐꾸어 놓으니 더 보고 싶네요^^

저도 다시 보고 싶어졌어요. 처음 보고 한번도 안봤는데...ㅎㅎ

재밌게 봤던 영화네요^^
좋은하루 되셔요~~^^

네. 즐거운 한주되세요.

얌요~ 죽기전에 봐야할 영화죠ㅎ
이 포스터로 재개봉 한 번 했으면^-^

이 포스터 기꺼이 내어 드리겠습니다.ㅎㅎ

감성버전 너무 멋져요 :)

감사합니다.^^ 엽서로 만들어 볼까요?

정말 잘만든영화죠...유튜브나 아프리카등 1인미디어에서도 충분히 다룰수 있을듯한..개인생활을 공유하며 돈을버는 시대이니~~^

그러네요. 이제 자발적으로 삶을 노출하며 돈을 버니...ㅎㅎ 트루먼은 출연료 소송해서 엄청 받아냈겠죠?ㅋㅋ

Hi @kiwif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40 which ranks you at #43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