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2.aaa 인사드립니다.

in #aaa5 years ago

발빠른 인사드립니다^^
@lucky2의 AAA 전용 계정입니다.

엔진2.JPG

쌈박하게 백오만으로 시작해봅니다. (경매장인줄)

팔로우 해주시면 맞팔할게요~~~
(지누킹님이 알려주셔서 사이트 찾았어요.ㅋㅋㅋㅋㅋㅋ
AAA에서 쓰는 글입니다.)

Sort:  

여윽시 트리플에이 고래님!+_+ㅋㅋ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62번 $56.692을 보팅해서 $64.41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 고래님 맞스비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뭘해도 고래 본능 ㅎㅎ

오오~~ 부계정 만드셨군요!
sct 부계정 돌리는 것도 빡센데 aaa 까지 돌리려니 엄두가 안나서.. 전 일단 본계정에 스테이킹 해서 시작해 보려구요.
aaa 계정 궁금해 죽겠어요!ㅋㅋㅋ
팔로우 했습니다!

ㅎ sct를 본계정으로 하니 도저히 aaa까지 같이는 힘들겠더락요,ㅎㅎ

럭키누님
이공간에서 만나니 또 반가워요

반가워에이에이에이

다들 닉네임에 aaa 붙이시고 프로필은 유령이라.. 꼭 다중이같은 느낌인데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기본 단위가 틀리세요!!ㅋㅋㅋㅋ

와 역시 고래님 ㅎㅎ 대박
잘부탁 드립니다

팔로합니다~~

맞팔해요. 전 킹비트 부계정입니다. ㅋㅋ

역시 럭키누난 큰손이셨어...ㅎㅎ 럭키누나 자주봐요^^

럭키님 빠른 팔로우 들어갑니다^^

ㅊㅋㅊㅋㅊㅋ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롱다리(@tailcock)의 AAA전용계정입니다.

AAA출범을 축하합니다.

Congratulations @lucky2.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got a First Reply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사랑합니다!!!!!

가족끼린 풀봇..

와우..
역쉬 대단하십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습니다 ^^

여기서 뵈니 또 반갑네요.ㅎㅎ

Wow, good to see you here.😀

Congratulations @lucky2.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25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