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난 중산층이거든요 (기생충 리뷰)

in #aaa5 years ago

서민교수 글 저도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기생충은 서로 싸우지 않죠. 사이좋게 공존하다가 숙주를 죽일 뿐. ㅎㅎㅎㅎㅎ

아,,, 맞다!!!
신규가입을 환영합니다.
저는 스팀잇에서 가장 잘생긴 소설가 나하입니다. ^^
(소설은 잘 못 씁니다. ㅎㅎㅎ)

Sort:  

작가님 여기서 그러시면 안... (전 그럼 두번째 잘생긴걸로 ) ㅎㅎㅎ

아핫... 3번째 잘생긴 분 줄 서세요. ^^

반갑고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