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박스 릴레이(?)💰 (과연 다음 당첨자가 있을지!! 'ㅡ' ㅎㅎ)

in #aaa5 years ago (edited)

일을 하다가 잠깐 쉬는 동안
AAA에 들어와 봤는데,
미미별(@mimistar)형이
또 럭키박스에 당첨됐다는 글을 썼기에
배가 너무 아파서
진심을 담아 축하해주려고 들어갔죠!!

그.런.데.

그 글에서 귀여운 상자 하나를 발견!!

두둥!! 'ㅡ' (씨-익)

그림3.jpg
<미미형이 보물 찾으라고 해서 진짜 찾은 뉴위즈>

알고 봤더니,
미미별형은 트윈파파(@twinpapa)님의
보물발견 포스팅에서
보물을 발견하고,

저는 미미별형의
보물발견 포스팅에서
보물을 발견하고!! ㅎㅎ

트윈파파님 → 미미별님 → 뉴위즈

어쩌다보니
미미별님의 말처럼
진짜 럭키박스 릴레이가 됐네요!!ㅎㅎㅎ

그럼,
여러분도 이 글에서 꼭꼭꼭!!
보물을 찾으시길!! 'ㅡ' ★


그림2.jpg

그리고 질문!!

7AAA면 7스달인가 7스팀으로
바꿔주신다고 했던 거 같은데,
그건 어디서 어떻게 바꿔야 하는거예요?? 'ㅡ';;
그냥 예쁘게 기다리고 있으면 되나요?? ㅎㅎ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ㅎㅎ


 끝.
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럭키박스 릴레이는 끝났나봅니다
안보여요~
축하드립니다 ^^

ㅠㅠㅠ 아직 안 끝났을 겁니다!! 희망을 버리지 마세욥!! ㅎㅎㅎ

릴레이가 쭉~~~ 이어지려나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독거님 사이트 왼쪽에 떡하니 보물상자 놓치신 명단에 오르셨습니다 3연타가 좌절 되었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독거님은 항상 옆에 명단에 떠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보물을 찾으시거나 or 놓치시거나ㅎㅎㅎㅎ
다음 독거님이 보물은 대박일 겁니다!!

네~ 오전에 놓쳤습니다!!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도 89개 받았어용 오늘^^

와우와우!!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보물상자의 행운이 가득하시길!! 영.원.히 ㅎㅎㅎ

나도 좀 줘~!!

오늘 보니까 형은 놓친 목록 첫번째에 있네 ㅠㅠㅠㅠㅠ
애도...안습...ㅠㅠ
내가 보물상자 피규어라도 보내줄게ㅎㅎ

7스팀보내드렸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우와우왕!! 감사합니다 오치님!! ^-^ !!
ㅎㅎㅎ 곧 7스팀으로 AAA 바꿔먹을게요!! ㅎㅎㅎ

와~ 소오름 ㅋㅋㅋ 나의 저주운을 뉴발형이 가져갔다뉘 ㅋㅋ축하해 진심이야^^
7a는 1스달일걸?ㅎㅎ
오치님에게 영어로 a4두장 분량의 메일을 보내면 바꿔주심

ㅎㅎㅎㅎ 7AAA는 7스팀이래!! ㅎㅎㅎ
내가 형 포스팅에서 당첨됐으니까
그래도 뭐라도 해주진 않을거야ㅎㅎㅎ 'ㅡ' 크크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호돌님!! ㅎㅎㅎ

추카추카 오늘 릴레이네요^^

정말 갑자기 많은 분들 앞에 보물상자가 똭!! ㅎㅎ
포스팅 보니까 투럽맘님도 당첨돼셨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와 ㅎㅎㅎ 축하합니다 오늘 진짜 날이네요

정말 요즘 갑자기 보물상자가 많이 나오네요ㅎㅎ 버그인가;;ㅋㅋ

추카드려요~^^

감사합니다 트윈파파님!! 릴레이의 시작점이시여!! ㅎㅎㅎ

저도 릴레이 멤버에 끼워주세요.ㅠ.ㅠ

ㅠㅠㅠㅠㅠ 곧 릴레이 멤버로 합류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ㅠㅠ ㅎㅎㅎ
퐈이팅!!

이게 어떻게 뜨는 거에요?
전 한번도 본 적이 없어서.ㅋ
글 중간에 읽다보면 이런 박스가 뜨나요?
릴레이가 불행히도 저에게는 연결이 안 되네요.ㅋㅋㅋㅋ

네!!ㅎㅎ 글 읽다보면 갑자기 뿅 하고 떠요ㅎㅎㅎ
저도 못 보고 지나칠 뻔 했으니 꼭 다 읽으시고도 다시 위로 올려보는 습관도 들이세요 ㅎㅎㅎ

오아 릴레이 정말 기분 좋으셨겠어요~~

보물상자가 나오고 7AAA가 나오는 순간 짜릿했습니다 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보물상자도 주시고, 7스팀도 주시고, 보팅도 주시고!! ㅎㅎㅎ
많은 것들이 감사합니다!! 'ㅡ' ㅋㅋㅋㅋ

축하축하!

고마워 키위형!! ㅎㅎㅎ
(방금까지 키위청 만들다 옴 ㅋㅋㅋㅋ)

고마워요 7AAA 잘받겠습니다^^

고마워요 3.5AAA 잘받겠습니다~

지옥행 티켓 반 잘라서 골드형도 반 쪽 줄게ㅎㅎㅎ

ㅋㅋㅋㅋ 지옥행 티켓을 보내줄게ㅎㅎㅎ

형!~~ 내놔!!!
나도!!!

형은 '놓친 목록'의 전설이 되어줘!! ㅎㅎㅎ 쭈우우우욱 ㅎㅎㅎ 'ㅡ' 흐흐흐흐

Hi @newi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25 which ranks you at #606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33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3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