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A] 페이스북 댓글 기능 추가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스팀잇 포함 스팀잇 기반 서비스들이 지닌 커다란 숙제 중 하나가 바로 외부 사용자 유입입니다. 해당 문제를 푸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그 시작점으로 페이스북 댓글 기능을 AAA 사이트에 추가했습니다.

지금은 가장 단순한 형태로 스팀잇 댓글 목록 이후 페이스북 댓글을 등록 및 확인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스팀잇 외부에서 어찌어찌 글을 찾아와 읽었다 해도 소통을 원하는 경우 지금까지는 아무런 방법이 없었습니다. 단순하지만 페이스북 댓글 기능 추가로 어느 정도 해소가 될거라 믿습니다.

페이스북 댓글을 시작으로 외부와의 점점을 하나둘씩 늘려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페이스북 댓글이라니... 👍
이젠 페북 댓글을 확인하려면, 필수로 triplea.reviews로만 접속해야겠어요.
고생하셨습니다.

앞으로 많이 애용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잘 사용하는 것으로 박세계님의 노고를 빛내도록 할게요^^

저야말로 AAA를 빛내주시는 호돌박님께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

소소하나마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AAA팀 JJM팀 모두 화이팅 입니다!

풀보팅 응원 넘나 감사드립니다 :)

와.. 페이스북 댓글이라니..
멋집니다..
열일하시는 AAA팀과 박세계님께 박수를...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잼난거 많이 내놓겠습니다 ㅎㅎ

늘 수고 많으십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AAA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와~ 진짜 너무 놀랐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처럼 두세계를 연결시켜버리셨네요~ 마법사님 멋지십니다~^^

나중에는 유투브랑도 연결 되겠어요 ㅎㅎ

이런 방법으로 소통도 가능하군요. 역쉬 세계님 짱이십니다 :)

와 이거 좋네요. 굳 굳^^

점점 발전하는군요^^

오 멋집니다.
이 기능은 스팀코인판에도 추가되면 좋겠어요.
저도 참고해서 넣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