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상자] 어뷰징 처리 완료 + 서비스 재개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선물상자 오픈의 기쁨도 잠시. 시스템은 잘 돌아가고 있음에도 어쩐지 최근 당첨소식이 잘 들려오지 않아 뭔가 쎄하다는 느낌을 받던 도중, 잘 돌아가는게 맞느냐고 물어보는 분이 계시다는 오치님의 제보로 데이터를 꼼꼼히 확인 해봤습니다.

나쁜놈은 항상 그렇듯이 어찌 그리도 부지런한지. 정상적으로 웹사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최근 2~3일간 한 놈이나 한 그룹놈들임이 분명한 300 개가 넘는 계정으로 자체 프로그램을 돌려서 대부분의 선물상자를 가로챈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굳이 말씀드리지 않았지만 오늘 반나절 정도 자체적으로 선물상자를 완전히 중단시켰었습니다.

애당초 이런 어뷰징이 나올거라 생각을 하고 만들었기 때문에 피해가 그닥 크지 않으며, 시스템 동작 여부를 여쭤봐주신 분들 덕분에 더더욱 빨리 발견해서 피해가 최소화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계정놈들 모두 블랙리스트 처리 했습니다. 조만간 게시글로 리스트 공개 및 더 나아가 블랙리스트 조회 페이지도 오픈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JJM/AAA와 연관된 서비스에서 단 한번이라도 블랙리스트로 올라가면 자비나 협상 없이 앞으로 있을 모든 서비스에서 그 어떤 혜택도 받을 수 없게 응징하려 합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는게 너무너무 명확한 놈들에게 자비란 없습니다.

어뷰징 방지 로직도 강력하게 적용해서 서비스를 다시 오픈했으니 어뷰저 없는 깨끗한 환경에서 다시금 즐겁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Sort:  

아 저 계정들이 보팅 폭탄하고 다니는 계정들 같네요. 한 포스팅에 갑자기 확 (빈)보팅하고 사라집니다.ㅎㅎ

엇 세계님이닷...

앗 수수님이닷...

앗 피티아모니미닷...

그새 프로그램 돌려서 채가는 사람들 있었군요.
대단한 사람들이네요.. 스카웃하시죠.. ^^

아 고생하셨습니다

어뷰저에게 철퇴를!!ㅎㅎ
고생많으십니다!!

ㅎㅎ 어쩜 그리 부지런한지.

대단한 사람들.....ㅎㅎ

이걸 어떻게 어뷰징을 하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좋음머리를 나쁜곳에 쓰는... 세계님 수고 많으셨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자비나 협상 없이

굿입니다. ㅋ 즐거운 오후 되세요

처리 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정말 부지런하게 돌렸나보네요.

처리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세계님 정말 오랜만에 찾아 뵙습니다. ^^ 여전히 좋은 활동해주시는 덕분에, 많은 분들이 편하게 활동하시고 계십니다. 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