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상자 획득&놓침 목록 + AAA 공식팀 아이콘 적용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최근 AAA 사이트에 소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먼저, 목록 페이지 좌측에 '최근 보물상자 획득&놓침' 내역을 추가했습니다. (사이즈 문제로 PC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 아침에는 저도 드뎌 보물상자를 열었는데 손맛이 참 좋았습니다 ㅎㅎ 최근 10건만 보여주기 때문에 지금은 안보이지만 무려 10,000 AAA에 가까운 보물상자를 놓치신 분도 계셨습니다.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T0T 반면에 연속으로 당첨된 분도 계셨구요. 이게 완전 랜덤이라서 한번 당첨 되었다고 다시 안되고 그런거 없습니다.

보물상자는 글 내용을 확인하는 페이지에서만 출현하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정성스레 써주신 리뷰들을 열심히 보다보면 언젠간 행운을 잡으실 수 있을겁니다. 글에는 관심이 없고 단지 저걸 열기위해 지나치게 억지 노력(글을 안보는게 너무 뻔한 패턴으로 계속해서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는 등)을 기울인다면 어차피 그닥 소용이 없으며, 되려 역효과가 날수도 있다는것 또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AAA 공식팀(@virus707, @jayplayco, @skuld2000, @segyepark과 AAA용 부계정들)에 위와 같이 아이콘을 적용해서 좀더 확실히 인지하실 수 있게 했습니다. 목록, 글, 댓글등에서 확인 가능하니 저 아이콘을 보시거든 맘껏 소통 부탁드립니다 :)


최근에는 여러번 언급했던 것처럼 JJM 마켓 오픈을 위해 개발시간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짬짬히 시간을 내어 AAA 사이트의 소규모 업데이트도 가끔 적용할 예정이며, JJM 마켓 오픈 이후에는 AAA에 더 재미난 기능들을 마구마구 추가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엌 놓친 목록에 제 아이디가 보이네요 ㅠ
그리고 AAA 덕분에 요즘 영화 리뷰 읽는 재미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그러네요. 아쉽습니다 ㅎㅎ 다음기회에는 꼭 잡으시길 :)
재밌게 사용해주시니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재미난거 더 많이 준비하겠습니다 ^^

당첨목록, 놓친목록 어디에도 없는 슬픈 어린 양 인사드립니다 ㅎㅎㅎ
스팀잇의 마법사님 퐈이팅이십니다!! 'ㅡ' ㅎㅎ

곧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뉴위즈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형님 ㅠ_ ㅠ

제 이름이 여기 왜 있나요ㅜㅜ

어디서 놓치셨나요?ㅋㅋㅋ

이런! 거금을 놓치셨네요 ㅠ_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AAA JJM 입니다.
마켓에 팔거를 준비해야 하나 ㅎㅎㅎ

저는 벌써 몇번째 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재미있는 기능이 마구마구 추가된다니 정말 기대됩니다 :) 항상 수고 많으신 세계님께 감사드립니다!

박세계님도 이제야 발견하셨다니 특혜는 없는거였군요
암튼 재미있는 기능 만들어 주셔서 즐겁습니다^^

멋진 기능이네요
놓친 목록에 이름이 나오면 슬프겠습니다 ㅠㅠ

누가 놓쳤는지 또 놓친적은 없는지 궁금했는데..
이거 보이니 속이 시원하기도하고 쓰리기도 할것같아요^^~
넘 좋은 시도입니당..

저도 하나만.....굽신굽신 ~^^;

자주 등장 하게 해 주세요. ^^
화이팅입니다.

대단하십니다 박세계님! ^^ jjm팀 Aaa팀 모두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