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을 읽어가면서
맘이 훈훈해지는걸 느끼네요

보고만 있어도 뭔가 행복해지는 영화같아요
감사합니다~ ^^

영화소개 잘 보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똑똑한 곰이야기ㅎㅎ 이런 종류 영화 가볍게 볼 때 항상 찾는 건데ㅎㅎ
이건 몰랐네요 ㅎㅎ 원/투 다 찾아봐야겠습니다 'ㅡ' ㅋㅋ
니콜키드먼이랑 휴그랜트가 어떻게 망가지는지(?) 기대되네요 ㅎㅎ

1편은 좀 별로인데요;; 2편을 재밌게 보기 위해서 필요할지도 모르겠군요 ㅎㅎ
귀엽고 훈훈하고 보고있으면 기분좋아지는 영화인듯요~ ^^

이거 재미있어 보이네요 ㅎ

유치한듯 하면서 재미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어제 티비에서 러브액추얼리하는 걸 보면서 '휴 그랜튼은 요즘 안 찍나?'했는데, 여기 나오네요.
정말 많이 늙었네요...ㅜ

정말 오랜만에 영화에서 본듯한데 주름이 가득하더라구요 ㅠㅠ;;

1편보다 더 재미있다니 찾아봐야겠네요. ^^

1편 보셨나봐요~
전 1편은 별로였는데 2편이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

곰돌이가 너구리 같네요 ㅎㅎ

멋진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귀염귀염한 모습만 보아도 미소가 절로 생기네요~^^
아이들과 함께 보고 싶어요!!

요즘 어른들을 위한 동화도 많지만
이 영화는 진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동화이듯 보였습니다~ ^^
아이들이 재밌어하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