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포스터만 봐도 보고싶어지는 영화네요~^^

ㅎㅎ 고양이 귀엽죠~
잔잔한 힐링영화입니다 ^^

사람보다 위로가 되는 반려묘를 만났네요.^^

그러게요~ ^^
부모에게도 버림받았는데 고양이가 곁을 지키더라구요 ㅠ;

꼭 봐야겠어요 고마워요 좋은영화 소개해줘서 ^^

dokebi님도 고양이보다 강아지 좋아하실듯요~ ^^
영화 나름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

고양이 덕(?)에 완전 삶이 바꼈네요.
물론 스스로의 의지가 강했을테고요.
고양이영화하면 보지는 못했지만 포스터때문에 가필드가 생각이 납니다. ㅎ
보팅유발자들 12회 남깁니다.^^

맞네요 유명한 가필드~ ^^
저도 그 영화를 안봤더니 기억에도 없었습니다 ㅎㅎ

좋은 영화네요 ㅎ

멋진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

동물나오는 영화가 대부분 휴먼스토리지요. 감동을 주는 영화가 많아요.

정말 대부분 그런듯요~ ^^

실화의 실제 고양이라니 더 놀랍네요.+_+ 대박 예쁨!

자연스러운 고양이 연기 보시면 더 놀라실듯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