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ㅎㅎㅎ 포트아이작 사진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듯 하네요 ㅎㅎㅎ
2020년에는 시원하게 가슴 뻥 뚫리는 일들만 생겼으면 ㅎㅎ

ㅎㅎ 거의 배경때문에 드라마를 보는듯요 ^^
정말 2020년엔 시~원하게 모든일이 잘 풀렸음 좋겠습니다 ^^

영화속으로 빠져볼께요.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dokebi님
2019년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2020년 희망차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

2년에 한 번 온나오면 현기증나겠어요~^^;;;;;
몰아서 볼 드라마네요.
포트아이작이 정말 이쁜마을이네요. 덕분에 알아가요.^^

ㅋㅋ 그러고보니 2년에 1시즌씩 제작하는게 아마 인기의 비결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2019년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0년엔 올해보다 좀 더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랄게요 ^^

진짜 배경이 너무 멋지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여행하는 기분으로 매회 시청하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woolgom~
2020년 더욱 행복하고 멋진 한 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새해에도 하시는일 잘되시고 더 좋은 모습으로 2020년 뵙겠습니다.^^

kr모든 분들에게 멋진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쥐뿔 스팀 ㅎㅎ
스팀안에서 다같이 성장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

고맙습니다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klar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2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75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happy new year~!!

Thank you @sklara
The entire Steemiboard team wishes you all the best for 2020! Have a Happy New Year ✨🥂✨

BTW, feel free to support us back: vote for our witness.
You will get one more badge and more powerful upvotes from us on your posts with our next notifications.

영드가 영어공부에 좋다고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

저도 예전엔 공부로 볼때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자막에 100% 의지해버리는것 같아요 ㅎㅎ
새해에도 동기부여가 될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올 한해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스팀잇이 전처럼 북적북적해지면 좋겠네요 ㅎㅎ

진짜 그림 같은 곳이네요 ~~ㅎ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이벤트참여 고맙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해 되시길요~ ^^

마지막 배경이 정말 죽이네요.
저런 곳에 살고 싶습니다. 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