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두 사람의 노력으로 멋진 결과가 나온거네요 ^^

네 편집자가 의외로 큰 역할을 했더라구요 ^^

멋진 리뷰 잘 봤습니다 ~ 기억해뒀다가 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글 쓰시는 분이라 더 재미있게 보실 것 같아요 ^^

여러 분야의 숨은 조력자들 정말 멋진거 같아요. ^^

유명인뿐 아니라 이런 조력자에 대한 영화도 참 매력적인것 같아요 ^^

전혀 모르는 내용을 분석을 잘해서 재미있게 읽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데헷~ 재밌게 읽어주셨다니 기쁩니다 ^^
감사합니다~ ^^

재미있겠는데요??
찾아봐야겠어요.^^

책을 좋아하시고 글쓰기도 좋아하셔서 gghite님도
더 재미있게 보실 것 같습니다~ ^^

새삼 편집의 힘이 느껴지네요.^^

정말요~ 이정도인지 몰랐었어요 ^^

와 이런 영화가 있었나요.
정말 보고 싶네요.
연기가 후덜덜 할 듯 ㅎ
보팅유발자 9회 남기고 갑니다^^

특히 주드 로의 광기어린 연기가 대단했습니다~
hodolbak님도 글 쓰기 좋아하셔서 아마 저보다 더 재미있게 보실 것 같습니다 ^^

뭐죠 이 멋진 리뷰는.. ㄷㄷ
이 영화 꼭 보겠습니다 !!

장황하게 긴데 내용은 없어요ㅎㅎ;; ^^

열정은 언제나 아름답지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멋진 한 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