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영화같은 멋진 장면들이네요

장면 장면 그림을 보는것 같았습니다 ^^

남부 프랑스가 나온다면 봐야겠는데요. ^^

저도 그래서 봤습니다~ ㅎㅎ

포스터도 르누아르 그림보는 듯 하네요~~조으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그쵸~ 포스터부터 완전 르누아르 그림이죵~ ^^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시고 싶은 분..

저를 말하는 것 같군요^^

병때문에 활동반경이 넓지 않아서 정원과 화실이 주로 나오는데요
널직한 정원도 예뻤지만 가끔 나오는 집밖의 풍경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

르느와르 그림 참 좋아하는데, 언제 한번 이 영화를 봐야겠네요.^^

르느와르 그림 좋아하시면 특히 영상이 정말 맘에 드실거에요~~ ^^
하지만 영상외에는 큰 기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