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ipu curate

앗"",인도다...다르질링 추운 동네인데 ㅎㅎ

이 영화 땡기는데요^^

감사합니다~ ^^
인도여행은 좀 겁나는데 다즐링은 가보고 싶더라구요
영화는 혹시 웨스 앤더슨 스타일을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

'어쩌다보니 어른'이 된 주인공들이
펼치는 모습들이 글을 통해서 상상을 하니
절로 모르게 피식거리게 되네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감독의 스타일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

'어른스러움' 이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과제중에 하나네요. ^^

말씀 듣고보니 정말 평생 노력해야 할 부분같아요 ^^

아 그랜드 부다페스트호텔 감독이었군요ㅎㅎ
포스터만 봐도 색감이나 영상미가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

그런데 포스터의 장면은 영화엔 안나오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인도 배경인 영화 즣아하는데 봐야겠어요.^^ 마지막 흰색 수트입은 사람이 감독이군요 즐거워보이네요.ㅎㅎ

인도배경의 영화를 좋아하시는군요~
인도를 안가봤지만 예쁘게만 그려진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인도 영화네요.
뭔가 재미있을 듯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빵 터지진 않지만 엉성하게 뭔가 웃긴다고 해야할까요 ㅎㅎ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

제목이 왜 다즐링 주식회사인지 궁금했는데, 열차의 이름이군요.
머리에 붕대 감고 다니는 배우는 '미드나잇 인 파리'와 '원더'에 나왔던 배우 같아요.
인도는 만만히 볼만한 여행지가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ㅋㅋ

아~ 낯이 익다 했더니 '미드나잇 인 파리'에 나온 배우 맞네요~
원더는 아직 못봤구요 ^^
그러게요 명품가방 세트를 끌고 다니는데 뭔가 어설프더라구요 ㅎㅎ

이 감독 영화는 못 봤는데, 동영상을 보니 대충 알듯 말듯 합니다.
자기 중심적이군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어제 밤에 사이트들이 많이 버벅여서 보팅이 늦었습니다..

동영상도 보셨군요~ ^^
그 스타일로 나름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ㅎㅎ
늦게라도 와주신것만으로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되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