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49만개 스테이크 구웠습니다

in #aaa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nki999의 트리플 A 부계정 @sonki999.aaa 인사드립니다

AAA 토큰을 지난주 일요일에 일부 구매를 하고 6월 5일 이전에 추가 구매를 통해 최소 100만개는 맞추려고 했는데

갑자기 어제 sold out이 떠서 당황스럽기도 하고 내심 기쁘기도 하더군요

AAA는 큐레이터에게 6의 보상이 돌아가는 구조인 만큼 49만 AAA를 부계정으로 옮기고 스테이킹 완료했습니다

1차 목표는 부계정 100만 AAA 가즈아~!!! 입니다


오늘은 AAA 정식 오픈을 하루 앞둔날이라 영화이야기가 아닌 축하인사를 올려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내일부터는 영화리뷰 포스팅도 준비해 봐야겠네요

어떤 내용들이 올라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AAA의 출범에 벅찬 감동을 느끼며 유례없는 성공과 롱런을 기원합니다

제 부계정도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와우~~~ 잘 부탁드립니다. ^^

곰돌이가 @nah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71번 $56.814을 보팅해서 $64.50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손키형에 영화리뷰를 카카는 좋아할겁니다 가자~~~

ㅋㅋㅋ 카카형 감사^^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저도 28만개 구웠습니다
축하드려요
여기는 글보다는 큐레이터가 더 좋습니다 ^^*

넵 함께 열심히 큐레이팅 하시죠^^

팔로우 했습니다.^^

스테이크 잘 굽기로 소문난 손키님 아니십니까? ㅎㅎ
이렇게 만나뵈니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잘 구워주세요^^

ㅋㅋㅋ 독거형 우리 너무 자주 만나잖아요
고향으로 보내주세요^^

스테이크 잘 굽기로 소문난 손키님 아니십니까? ㅎㅎ
이렇게 만나뵈니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잘 구워주세요^^

스테이크를 가끔 잘 태워먹어서 그게 문제네요 ㅋㅋㅋㅋ

저는 롱다리(@tailcock)의 AAA전용계정입니다.

AAA출범을 축하합니다.

꼬리님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같이 놀아보아요^^

화이팅입니다^^

스테이크 전문가인 손키님 반갑습니다.

손키님 덕분에 제가 있죠. ^^

앗 해피 방구리님 이렇게 뵈니까 무척 반갑네요 ㅎㅎ

저도 바로 팔로우 했어요
400,000 AAA 스테이킹 했습니다.
저는 50만 AAA 가즈앙~

네~ 영화가 전문 분야는 아니지만 월 2~3회는 개봉관에서 꾸준히 영화를 보고 있으니 이만하면 영화를 좋아한다 할수 있겠네요
앞으로 aaa에서도 자주뵈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
모두 화이팅해요~

저도 어제 부계정 만들었네요^^

ㅊㅋㅊㅋㅊㅋㅊ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onki999.aa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You got a First Reply
You distribut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received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sonki999.aaa!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7 with 22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