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틀 연속 럭키박스...리뷰 안적으니 이런거라도 올리라고 나오나봐요!

in #aaa5 years ago (edited)

자주 지나치세요. 제가 먹을께요~.ㅋㅋㅋ

Sort:  

싫은데요!! 럭키박스라도 찾아야 그나마 포스팅이라도 좀하죠...ㅋㅋ

169AAA 또 놓치셨던데요?ㅋㅋㅋ

헐...ㅠㅠ 언제 놓친거죠!! 뚫어져라 쳐다봤는디...

갓쏘핫님도 놓치셨네요~ ㅋㅋㅋㅋ

stylegold.jpg

방금 저두요.. 근데 진짜 없었는데...
함께 데모합시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캐릭터 하나 정말 확실하당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