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pestesfree #002] hopesetsfree 의 첫 영화는 아이디 그대로 Shawshank Redemption (쇼생크 탈출) 입니다.

in #aaa5 years ago

좋은 말이네요. 희망을 가지고 산다는 말. 쇼생크 탈출을 티비에서 간간이 재방송으로 보여줄때 제대로 안보고 대충 봐와서 몰랐었네요. 기억나는 것은 마지막에 탈출?하고 비오는 하늘을 향해 막 소리치는 장면 같은게 기억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형무소에 모차르트의 아리아보다 ㅋㅋㅋ 트와이스 노래를 틀것 같아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