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란 무엇인가?

in #aaaaa5 years ago

우리는 왜 태어났는가
우리는 태어나자마자 죽음을 향해 걸어간다

나는 지금 일생의 절반을 살았다

충전기를 갖고 오지 않았는데
휴대전화 배터리가 이제 50% 정도 남았다

그러면 내가 취할 수 있는 행동을 무엇인가?

매 순간 행복하게 살아야한다

인간이 추구할 궁극의 가치는 행복이다
어떻게 하면 행복하게 살 것인가?

행복이란 무엇인가?

현재의 나는 과거의 총합인가?
현재의 나는 10년 후, 20년 후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

인간이 가용 가능한 뇌기능의 최대치는 얼마인가
인간의 감정은 고통과 환희의 싸이클 속에서도 왜 항상 평정으로 돌아오는가?

죽음이 한걸음씩 나에게 다가오고 있다
매 순간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개인 잡담인데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