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aboutmyself]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in #aboutmyself6 years ago

[event 너를 알려줘]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얼어붙어 있던 생각이 녹고 있나보다.

생각이 넘친다. 불안으로 경직되어 있던 마음이 이완되고 있는 걸까.

생각 근육이 언제 어떻게 힘을 써야 하는지에 대해 새로운 감을 찾아가고 있는 걸까.

친구가 "그놈의 (?)자아성찰 노트"라고 이름 붙여주면서

자기 한번만 보여주면 안되냐고 간곡히 청한 다이어리가 있는데,

그 다이어리를 요즘 수십번 씩 펼쳤다 덮었다 하는 것 같다.

얼어있던 생각들이 녹으면서 흐름을 타는 걸까.

그 생각들을 지금 붙잡아 두지 않으면, 그냥 흘러가버릴 것 같아서.

그러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될까봐 시도때도 없이 꺼낸다.

한번에 체화하지 못하는 나를 잘 알아서, 쓰고 또 쓰고,

부족할 땐 어디에든 한번 더 타이핑 해보고.

그러면서 결을 더 가다듬고.

말 수가 줄었다고 하는데 나는 오히려 말을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의 요즘.

1.PNG

올림픽이 재밌는 이유는 비하인드 스토리 라는 스토리텔링이 가미 되기 때문인 것 같다.

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 선수의 이야기에 마음이 찡 했다.

고다이라 나오가 정말 훌륭한 인격을 가진 사람이란 걸 알 수 있었다.

좋은 러닝 메이트를 만나는 건 중요하다. 레이스가 쳐질 땐 끌어주는 역할도 있지만,

그 무엇보다 레이스 자체가 갖고 있는 어려움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큰 감정적 지지대가 되기 때문이다.

다만 레이스 자체는 경쟁이기때문에 러닝 메이트는 경쟁자 이기도 하다.

승부 앞에서 경쟁자를 존경한다. 자랑스럽다. 라고 말할 수 있는것.

진심으로 축하는 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에 선수의 인격이 드러나는 것 같다.

이번 올림픽 기간 내내 들었던 김연우의 '그곳에 올라'는 여전히 나를 설레게 한다.

Sort:  

[너를알려줘/3월2주차 보팅지원]

저도 이노래 넘나 좋아하는데!
김연우의 깔끔한 음색이 참 좋은것 같아요.
첫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아, 그리고 다음번 참가때는 [너를알려줘] 요렇게 제목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저도 이 노래 좋아해욤!!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제가 더 감사해요^^

이노래 좋죠. ^^;
그나저나 이상화 선수 팬인데, 계속 뛰기를 바라는건 제 욕심이겠죠? ㅎㅎ

저도 이상화선수 정말 팬이에요 ㅠㅠ
팬으로서 한번 더 올림픽에 선 그녀를 보고 싶지만...
뭐든 무리하는건 좋지 않으니까요..

부끄럽지만 처음 듣는 노래에요. 좋은 노래 소개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할 경쟁과 승부의 시대에 우리 아이들에게 어떻게 가르쳐주어야 할 지 고민하게 하는 글이네요^^

감사합니다^^ 학생들 가르치시나봐요~ 앞으로 자주뵙겠습니다 팔로잉했습니다^^

학생을 가르치지는 않고요. 아들이 둘이라 요즘 어떻게 가르쳐야할지 고민중이었거든요^^

고다이라의 인생 이야기를 흥미있게 읽었었습니다~ 많은 지지자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결국 좋은 성적도 내고 고다이라도 그만큼 성숙할 수 있었나봐요^^
노래를 들어보고 싶은데 새벽이라 재생할 수가 없네요.. 내일 들어봐야겠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그런것 같습니다 고다이라 선수의 인품은 다른 글에서도 익히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에 이 노래 꼭한번들어보세요 힘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