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스팀잇에서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스팀잇에서 최근에 가장 행복했었던 적은

@lucky2 님의 100스파 무상이벤트에 선정이 되서

나름 제손으로 배너도 만들고
계획 중이었던 저의 첫 이벤트.

Welcome newbie - # 뉴비분들을 환영해 주세요. 20180511 : 1회

이벤트 포스팅을 썻던 적인것 같습니다.



첫 이벤트 포스팅이라 걱정도 했지만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벌써 17회 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상이 적고 참여가 번거롭다는 점 때문에
요새는 참여가 저조하지만
스파 무상임대가 곧 끝나면
많은 분들이 쉽게 참여할수 있는 다음 이벤트를 열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요새는 이벤트 구상에 즐겁습니다.^^

Sort:  

[너를 알려줘/5월 4주차 보팅지원]

멋져요!
저는 이제 이벤트 막바지네요 흑...T_T
이번주것도 참가해주시라요!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집에 도착하는데로 참여하겠습니다.^^

배너 진짜 잘 만드셨네요. 고급스러워 보여요! ㅋㅋ
이벤트는 언제나 추천입니다^^

감사합니다.^^ @defensorspes 님^^
누구나 만들수 있는
https://steemit.com/kr-artchallenge/@nch1234/s-steemit
방법으로 만들었어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꾸준한 이벤트 포스팅 하셨네요.ㅎㅎㅎ
저도 무상임대 받아보고싶어요~ㅋ

저도 감사히도 받게 되서 행복했습니다.ㅠㅠ ㅎㅎ
제가 우직하게 꾸준함은 있는것 같습니다.. 미련할수도있구요^^;;

미련한 사람이 최후에 웃는경우가 많죠.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전 이벤트 한번도 안열어는데 한번 구상해 봐야 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noisysky 님의 멋진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1일 1글 뉴비보팅지원 이벤트 2회차] - (6/7)


배너가 정말 너무너무 예뻐요! 벌써 17회까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 중이시라니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미운악마님처럼 꾸준한 이벤트와 포스팅을 할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소통과 저의 얘기에 아직 미숙합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스팀잇에서
아직 할얘기가 많다는 걸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