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기록: 11월 1 2018

in #actifit6 years ago (edited)

20181101_182905_976.jpg

우와 새신발이 넘 좋아서 3바퀴를 운동했더니
너무피곤하네 ㅋㅋㅋㅋ 으 발바닥에서 불나
으아~~~ 울님 너무 고마워요 쿠션이 넘 좋아서

3바퀴나 돌았네요 ㅋㅋㅋ 신발 짱좋앙
원래 농구화 전문브랜드라 농구화도볼랐는데
여자꺼는 없다며 미국가야하나 ㅋㅋㅜㅜ

암튼 신발 너무 이쁘구 맘에든당~^^^^!!!
내사이즈는 뭘까?
오늘은 넘 피곤 스팀잇은 낼해야겠당!


16468
Walking

Sort:  

newbijohn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Singsteem Contest] 나는 윤덕이다.. 윤하님의 소나기

bbooaae 마지막 곡 심사하시오.

I admire your job!

Very engaging!!

AWEsome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뽀돌님 오늘 많이 걸으셨네요
만육천보나 걸으시구
멋지십니다~

발바닥이 뜨겁더라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복숭아뼈를 보니 기골이 장대하시군요. 늘 운동하는 모습 멋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가요? 들켰네요~ ㅎㅎㅎ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운동화인가봐요!!
편안해보입니다~~자상한 분이시군요^-^
운동도 사랑도 화이팅♡

넵 맞습니다. ㅋㅋㅋㅋ
폭신폭신한게 너무 좋아요 ㅎㅎㅎ
이거 신고 풋살은 안된데영 ㅠㅠ ㅋㅋㅋㅋㅋ

언더아머 신발 이쁨!!
긍데 생각보다 발볼이 좁은게 흠 ㅠ

언더아머 ㅋㅋㅋ 아는구낭 ㅎㅎ
한치수 크게 샀엉 ㅎㅎ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5 :10/29 ~ 11/4> 11/2(금)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innovit kindbreeze ccodron illluck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dufresne sazawa imr...

미국 가즈아 ~~

비행기표가 비싸드아~~

sdaragon9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daragon9님의 [다래곤9] 100스파 유상임대 공지

...는 분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ㅡ^
연장 신청을 우선 받고 있습니다.
2. 임대 현황1) 진행 중bbooaae200): 8월 30일 ~ 11월 23일 hanculture(200): 9월 9일 ~ 11월 4일

신발 따뜻하고 편해보인다. ^ㅡ^

웅웅 이런조직의 신발은 첨이양 ㅎㅎㅎ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8.8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6468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91%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 structure has changed recently, and the new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언더아머! 멋지네여 ㅎㅎㅎ
새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ㅎㅎㅎㅎㅎ 언더아머 어떻게 알았징??
ㅋㅋㅋ 신발 짱 좋음

신발 군데군데 스웨터처럼 짜여져 있는것이 남친이 손수 만들어 준 것 같은 느낌이당 ㅋㅋ

ㅋㅋㅋ 손으로 만들면 저렇게 나오지 못했을꺼양 ㅎㅎㅎ

어머 님께서 신발사줬다고 자랑하는 포스팅이었군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