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4월 15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여행 20일째인 오늘은 호텔 조식으로 시작한다. 히힝~


든든히 먹고 점심은 먹지 말자고 하였다! ㅋㅋ


비가 내리고 춥고 흐리던 어제완 달리 맑고 볕이 따스하다. 바람이 좀 차갑게 불긴하지만 기분 업! 텐션 업이다.


느긋하게 11시 넘어 나섰다. 날이 좋으니 늦게 나가 해질녘도 보고 오자 하였다. 걷다보니 정각이 30여분 남았다. 천문 시계의 정각 퍼포먼스를 보러 왔다. 짝궁이 인터넷 서치해서 가이드처럼 천문시계에 대해 설명을 해주었다. 덕분에 별거 아닌 시계도 재밋게 보았다. ㅋㅋ 허무함과 탄식이 난무한다는 ㅋㅋ 천문시계. 퍼포먼스가 15초정도면 끝나기에 무슨 의미인지 알고 보는게 재미나다.


20190415_121101_1.gif

광장은 축제 분위기가 느껴졌다. 대장장이도 있고, 또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했고, 부활절 계란인걸로 보이는 장식들도 보였다. 활기찬 분위기에 덩달아 기분이 좋다.


기념품 살만한것들을 구경하러 다녔다. 재밋다. ㅎㅎ


짠내투어에서 봤던 거꾸로 메달린 말 동상이 있는 건물로 들어왔다. 카페가 괜찮아보여 화장실에 들를 겸 ㅋㅋ 카페에 들어갔다. 유럽은 공중화장실은 다 유로라 참 아쉽다. 유럽사람들은 한국에 놀러오면 참 놀라울것이다. ㅋㅋㅋ


여긴 카라멜카페라떼, 초콜렛카페라떼가 있길래 달달한걸 시켜봤다. 움 그래봤자 한국보단 달진 않다. 짝궁은 스팀밀크가 곱고 제대로라고 했다. ㅎㅎ 이탈리아보단 체코가 우유거품 달인이신듯? ㅋㅋ


올드타운을 벗어나 신시가지에 들렀다. 요긴 백화점도 있구먼~ 백화점 내에 러쉬에 들러 거품입욕제를 사고 나왔당. 욕조가 있으므로 거품목욕을 하며 피로를 가실게 할테다~~


커피로 허기를 달랜 우리는 좀 이른 저녁을 먹기로 했다. 5시에 식당을 향했다. 짝궁이 방송을 보며 프라하 오면 먹어야겠던 꼴레뇨와 타르타르를 먹으러 왔다. 꼴레뇨는 뭐 다 뼈겠지 했는데 족발과는 달리 살이 정말 많다. ㅋㅋ 먹다먹다 질릴정도. ㅋㅋ 맛은 음~~ 내겐 햄맛 ㅋㅋ 생고기처럼 생긴 햄 있지 않은가? 그런 햄 맛이난다. 바삭한 껍질은 좀 특별했다.
타르타르가 꽤 맛있었는데, 이건 한국인이면 좋아할 맛이다. 생마늘을 바삭한 빵에 갈아서 고기를 올렸기 때문에 알싸한 마늘맛이 돌아 뒷맛이 매콤하기때문에 맛있었다. 좀 고기가 안익은 햄버거패티 같은 느낌이.. 좀 있긴했지만.. ㅋㅋ 육회같다 생각하며 먹었다. 근데 이에 참 많이 낀다. 치실이 필요할듯.. ㅋㅋㅋㅋㅋ 마늘냄새는 진짜 오래간다.. 양치해도 안가심 주의 또르르..
그리고 필스너 생맥주가 진짜 맛있다. 한국서 먹던 캔맥이랑은 차원이 다르단걸 느꼈다.


밥을 먹고 나오니 늬엿늬엿 해가 넘어가고 있다. 까를교에 가볼 생각이다.


까를교 가다 길을 잘못들었는데 ㅋㅋ 멋진 사진 포인트를 발견했당.


크 .. 하수도 뚜껑도 예뻐..
저 돌바닥은 캐리어 끌기에 사악하지만 볼땐 참 예쁘다.


짝궁은 전망대에 올라가서 선셋을 보고 싶다고 했다. 1인당 100코루나 입장료가 들긴 하지만 보고나니 돈이 아깝지 않은 선셋 야경 명소다!!


1080_30_5.05_20190415_1.gif

해지는걸 만만히 생각하고 하이퍼랩스를 시작했다가 조금만 더 더 하다가 1시간동안 찍게 됐다. ㅋㅋㅋ 1시간짜리가 4초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항. 선셋도 예쁜데 야경은 더 예쁘다. 전망대는 야경까지 꼭 보고 나오라 추천하고 싶다.


20190415_232147.jpg

20190415_232117.jpg

캬 밤에 성인을 보니 더욱 신비롭다. 밤하늘의 달빛, 별빛과 함께보니 왜 까를교 까를교 하는지~ 왜 프라하 명소인지 확 느껴진다.
사실 멀리서 보면 꺼무죽죽.. ㅋㅋㅋ 해서 뭐 별거 있나 싶단말이다. ㅎㅎㅎ

오늘도 아름다운 하루이다! 내일은 프라하성에 가볼건데 늦게 가면 사람이 너무 많대서 조식을 일찍먹고 후다닥 나가봐야겠다.

굿나잇! 😍😍😍




21194
Daily Activity, Walking

Sort:  

까를교 야경 진짜 멋지네요. :)

네 진짜 야경 멋있어요!! 멀리서 볼땐 꺼무죽죽한 다리라 뭐가 유명한거야~~ 했는데 달빛 별빛에 비친 조각상들은 정말 훌륭합니다. 전망대의 선셋, 야경도 좋구요.

stats-generator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ats-generator님의 Actifit Report Card - TOP 500 leader-board (Week 15)

... | -10 | 10,148 | 12,563 | 10
486-sunny1124 | 484,882 | 94,454 | +72 | 15,6...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너무 부럽습니다ㅠㅠ 조심히 다녀오시길..

네 이제 프라하공항 도착이요. 한국가요 ㅠㅠ 큰일 없이 잘 다녀갑니다^^

I was going to say "The food looks delicious" but then I saw the statue of the horse upside down and started to laugh like insane :D

프라하 가셨군요 저도 두번정도 출장으로 다녀왔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ㅎㅎ맥주가 진짜 맛있는 좋은곳 있는데 찾으면 추천 드려야겠어요~^^ 프라하성 가시면 연금술사의 거리도 좋아요~

오~~ 댓글을 너무 늦게 봤네요 ㅠㅠ
연금술사의 거리면 프라하성 후문쪽에 황금소로일까요? 볼게 많은데 줄이 길어서 총총총 잰걸음으로 ㅋㅋ 보았어욤.

크으 여행 20일째!
멋지십니다.👍👍

네 ㅠㅠ 이런 날도 오네요 제 인생에 ㅋㅋ 무사히 23일을 마치고 한국 갈 비행기 기다려용~~

기념품 살만한것들을 구경하러 다녔다. 재밋다. ㅎㅎ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
멋진 풍경들... 부럽습니다~ 열심히 즐기세요^^

헛 ㅋㅋ 대신 로또당첨을 기원해드리겠습니다 ㅠㅠ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67.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21194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1.49%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프라하 까를교는 정말 야경이 다한것 같아요. ^^
호텔 조식도 훌륭하네요. 점심 건너뛸만 합니다. ㅎㅎ

4일 연속 먹으니까 약간 한식 생각나기는 했지만요~ 엄청 든든했어요. 오늘도 조식먹고는 공항와서 오후 4시되서 밥 먹었네요.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3 which ranks you at #988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5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