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광고 배치에 대한 실험 - 4일차

in #adsense6 years ago

반갑습니다 @kkh940413 DOP입니다.

사실은 1일차 2일차 계속해서 올리려고 했으나, 몇가지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원인은 당연히 저한테 있어서 입이 열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결론 부터 말씀드리자면 실험은 약간 늦춰야 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아래를 한번 보시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PNG

제 새로 만든 블로그의 상태입니다. 원래는 기존 블로그에 실험을 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기존 블로그에 실험을 하게 될 경우 기존에 작성한 글의 광고 배치를 모두 바꾸지 않는 이상

실험이 정확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새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새로 만든 블로그에 최적화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까먹고 (아직 6개월차 초짜라 이 부분이 있었다는걸 까먹었네요.)

실험글을 올렸던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실험은 계속 하겠지만, 아무래도 정확한 결과를 얻기에는 오랜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30일정도 비교해보려고 했으나, 최적화 시간 까지 고려해서 30일 이후 부터 30일 즉 60일정도 걸릴 듯 합니다.

일단은 클릭률이 0%이네요...

최소 하루 방문자 1천명이 되면 그때부터 본격적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당분간은 같은 제목으로 올리더라도 정보는 블로그의 최적화에 관한 글이 올라올 듯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런 치명적인 실수를 하다니 너무 안타깝네요. 큰 맘 먹고 시작한 스팀잇인데 시작부터 흔들흔들..

앞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글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광고 배치와 바뀐 광고 배치 비교]

차이점은 중간 광고가 본문의 가운데 삽입되는가 아니면 서론다음에 삽입되는가 그 차이입니다.

[기존]

그림2.png

[변경]

그림1.png

Sort:  

블로그도 공개해주시면 구경갈텐데 아쉽네요. 성공적인 실험이 되시길 +ㅁ+ ㅎㅎ

블로그를 공개하면 약간 홍보? 목적으로 보일것 같기도하고
스팀잇 유입자분들이 오시면 연구도 정확하게 안될것 같아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관심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연구하는 모습이 멋지십니다!ㅎㅎ저는 오늘 처음으로 5달러를 돌파해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꾸준히 하면 오르겠죠?

오오 애드센스 5달러 달성이신가요? 대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