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스팀잇 수익 인증입니닷! 블로그에선 10$벌기도 힘들었는데...

in #adsense6 years ago

최근에 스팀잇 보다 블로그와 유튜브에 신경쓴다고 전혀 글을 안올리고 있다가 오랜만에 톡방 사람들과 이야기 해보다보니 다시 해보고싶더라구요. 오랜만에 와봤더니 수익이 배달되어 있었습니다.

블로그 처음에 할 때 에드센스 승인 받는데에만 2달 걸리고, 첫 달 수익이 50$였던 것 같네요. 제가 블로그를 못한 탓 이겠지만, 아무튼 블로그로 벌기 엄청 어려웠거든요. 지금도 못벌구요. 흑흑

그런데 지금 스팀 달러가 비싸서 그런걸까요? 수익이 엄청나네요. 제가 글 몇 개 쓰지도 않았는데요. 확실히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줄 만 한듯 합니다.

1.PNG

짜란~ 다른 능력자 분들 보다야 못하시겠지만요. 무려 밥 값이라구요. 과자값도 아니고! ㅎㅎ 오랜만에 글쓰러 오길 잘한 것 같습니다.

일단 제가 귀찮다고 미루어 두었던 실험글이나 마저 작성하면서 스팀잇 하는 습관을 들여야 겠습니다. 그럼 다들 즐잇 하세요~

Sort:  

축하드립니당~~~ 환전은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는 쌩뉴비지만 돈벌기 어렵다는건 알겠어요ㅜㅜ 열심히 노력하신댓가겠죠? 저도 열심히해보렵니당화이링

맞아요 저도 환전하나 할줄 모르지만 ㅎㅎ;
지갑에 100달러 찍히면 한번 환전해봐야겠네요.
같이 홧팅해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닷! 이제부터 활동을 열심히 함 해봐야겠어요

굉장히 많이 버셨네요 축하드려요~~화이팅!!!

같이홧팅해욧
스팀잇으로 잘바시는분들은 글 하나에 100달러 이러시던데 ㄷㄷ 장난아니더라구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유튜브 시작해보려 하는데, 쉽지 않네요 ㅠ

맞아여 ㅠㅠ 유튜브 넘나어려워여

역시 스티밋이네요^^
저도 블로그는 영.. ㅋㅋ
자주 놀러올께용^^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블로그 어렵죠 흑.. 저도 스팀잇 수익 잘나온다 싶으면 블로그 버릴까 ㅋㅋ 생각중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0.69% vote... I was summoned by @kkh940413!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You got a 5.56% upvote from @yourwhale courtesy of @kkh940413!

This post has received a 3.84 % upvote from @moneymatchgaming thanks to: @kkh940413. Upvote this Post to Support the MMG Community on Steemi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