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구매기 - LG 휘센 썸머 스페션 에디션 2in1 (약 189만원?)

in #airconditione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시작하려는 7월입니다.

비도오고 비가 안오면 덥고....

더운날씨때문에 신혼이 신혼이 아니게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진작부터 에어컨을 사자고 졸랐지만, 7월이 제일 싸다는 말에 4월부터 7월까지 기다려왔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작년의 무더위를 경험한 사람들의 열혈적인 에어컨 구매로 시간이 지날 수록 에어컨 가격은 점점 상승해왔습니다.

와이프의 쿠사리를 먹으며, 그나마 싼 에어컨을 찾던중 진짜 괜찮은 가격의 에어컨을 찾았습니다.

바로 사진의 에어컨 입니다. 사은품으로 선풍기, 서큘레이터, 24인치 캐리어를 추가로 주니 괜찮은 것 같네요.

적혀있는 가격은 2,149,000원 이지만 청구할인 7%를 받고, 일시불 할인 90,000원을 받고, 이베이츠 경유를 통해 1% 경유할인

189만원에 구입가능합니다.

최종 혜택 가격은 1,895,721원

여러분들도 무더운 여름 좋은 가격에 에어컨 사셔서 시원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Sort:  

기다리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이제 시원한 여름나시길..^^

감사합니다. 그린주스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희도 에어컨이 필요한 신혼부부에요
지금 주문하면 언제쯤 설치해주나욤??

저는 2일에 주문했는데 3주 내에 설치해준다고 방송에서 이야기했었어요.
화요일쯤 해피콜 왔고, 아직 기사님께 연락은 안왔네요 ㅠㅠ
LG에어컨 중에서는 이게 제일 일찍 설치되는 에어컨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