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라펠 신상 자켓 및 킹스맨 이벤트

in #all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lacklapel 입니다.




ukk 계정에 적어야 하는 글을, blacklapel 계정에 작성해서..
의도치 않게 포스팅을 또 하고있습니다..쿨럭...

image.png

image.png


오늘 새로 작업한 신상 자켓 입니다




오늘

@sunny1124 님께서

[kr-kingsman]이벤트를 통하여
동생분께 이벤트 맞춤정장을 선물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블랙라펠은

#steempayco 가맹점 입니다.

스티미언 분들께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될 수 있게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잉.. 이 계정 언제 오픈하셨데요. 몰랐;;;; ㅎㅎ
신상 정장이 아주 화려하네요 ㅎㅎ 전 마음에 들어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원래 글을 ukk 계정에 쓴다는게 blacklapel 계정에 적어버려서..ㅋㅋ 급하게 수정해버렸네요

우왓~! 완전 멋져용~!

#steempayco X #blacklapel 콜라보 흥해랏~!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데이~~~~~

감사합니데이~~^^

두근두근~~ 나올 그 날이 기대됩니다!!^^

ㅎㅎ 저 또한 기대가 됩니다^^

Congratulations @blacklape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