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little husky Silver

in #animal7 years ago

20150425_160332.jpg

안녕하세요- :)

어떤 주제로 글을 써야 할지 고민하다가
제 관심사 위주로 글을 써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키우는 반려동물, 그리고 음식, 그리고 요즘은 코인!ㅋ
코인에 대해선 아직 너무 생소하고 공부해나가고 있는 입장이라
제 반려동물부터 소개할게요.

저는 이제 두살 된 시베리안 허스키를 키우고 있는데요.

KakaoTalk_20150424_200825502.jpg

4개월 정도 되었을 때의 모습이랍니다.
너무 아기같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어른같이 자랐어요.
계속 집 안에서 같이 있다가 덩치가 너무 커져 실외견이 되었는데요.
여름이라 너무 더워하네요.

DSC00041.jpg

대형견이다보니 한국에서는 그리 환영받는 존재는 아닌 것 같아요.
한국의 날씨도 실버에게 좋은 날씨는 아닌것 같구요.
그래도 제 마음을 다해 돌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인기견으로 거듭나 혼자 뛰어놀 집 한채 지어줬음 좋겠네요.
ㅎㅎㅎㅎ

Sort:  

Congratulations @silverunni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