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디어!!! 떠라 애픽스!

드디어 기다리던 소식들이 하나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고고싱!! :D

넹.. 이오스는 마구마구 저가에 줍고 있어요. ㅋ

ㅎㅎㅎㅎㅎ 역쉬 아론형님! 저는 이번에는 스팀/스달/이오스 형제들 열심히 주웠습니당 ㅎㅎㅎ 덕분에 주머니는 가벼워졌지만 마음만은 두둑해졌어요 :)

줍줍할 기회도 쉽게 오지 않는데, 막상 기회가 오면 대부분 떨어진 것만 생각하고 안타까워할 뿐... 기회가 왔을 때 사야죠!

에픽스 흥했으면 좋겠네요^^

정말 애픽스가 흥해서 스팀 블록체인이 핫 해지는 그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 ^

이게 뭐에요? 진짜 몰라서요ㅋㅋ

레이븐님 애픽스는 인스타그램 형태의 스팀 블록체인 기반 SMT 서비스 중 하나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당 ㅎㅎ 그냥 스팀잇의 인스타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얼마 전에 ICO를 진행했었고 현재 프리세일과 라운드A 참여자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 중입니다^^

오 !!!! 그런게 있었군요. 😀😁👍👍
어떻게 들어갈 수 있나요? 앱으로 다운받나요?

이메일로 테스트할 수 있는 링크를 받아서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당 ㅎㅎㅎ 오늘 중으로 해당 내용 포스팅 올릴께요 :D

MomentCam_20180424173712.gif

고맙습니다.😁👍

아직 ICO 참여하신 분들에게만 열린거죠?

현재는 프리세일과 라운드A에 참여한 사람들 대상으로 테스트 진행 중인데, https://appics.us16.list-manage.com/subscribe?u=2b6094458204afba294552c1a&id=26e427fc02에서 테스트넷 웨이팅 리스트 등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 요즘 에픽스 글이 많았군요!

@ayogom님 오래간만입니당! ^^ 아무래도 이것저것 만져보고 하다보니 애픽스 글이 최근에 많아진 것 같아요 ㅎㅎ 애픽스 앱에서는 스팀잇 글 전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애픽스 포스팅끼리만 보이다 보니, 나중에 스팀잇으로 접속하면 너무 사진들로만 도배했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ㅠ

애픽스 앱에서는 스팀잇 글 전체가 노출되는 것이 아니라 애픽스 포스팅끼리만 보이다 보니

스팀잇에서 나오는 글과 에픽스에서 나오는 글이 다른가요 ?? 신기하네요...

지금 포스팅 쓸려고 스크린샷 정리하고 있는데, 미리 보여드리면 요런 식입니당 ㅎㅎㅎ 인스타그램하고 비슷한 것 같아요 :D

KakaoTalk_20180811_152937348.jpg

오오 신기하네요,
왠지... 스팀 블록체인의 수정 못하는 부분때문에 에픽스에서 별도의 DB에 해당 내용을 저장해서 스팀과연결하는 형태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Index 형태로..) 포스팅 해주시면 SMT 프로젝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관심있게 봐보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과 아이디가 연동되다 보니 스팀잇에서 보시는 분들은 사진하나만 덩그러니 올라와있는 거 보시면서 의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SMT가 실체를 갖추고 나올 시기가 슬슬 다가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