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PICS] 스팀 계정등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해결방법

in #appics5 years ago

용운님께서 고생 많이하신듯 싶습니다 ㅠㅠ 확인 메일은 다른 메일로 수신하신게 맞나요? 아니면 그냥 수동 컨펌하고 끝인가요?

Sort:  

제가 한메일로 컨펌이 안됐고요. 며칠동안 안되서 조세핀에게 다른 컨펌 방법을 요청했더니 나온 방법이 이메일로 보내주면 수동 컨펌 해 주겠다 였습니다.

저는 한메일에서 조세핀에게 메일 보냈고 조세핀이 읽어서 한메일 앱 내에서 수신확인에 읽음 뜬 겁니다.
(한메일에서 보내는 메일은 제대로 애픽스 팀으로 전달 됩니다. 수신만 안될 뿐...)
(위 사진은 한메일 앱을 스샷 찍은겁니다.)

그리고 이 후 진행은... 조세핀 읽은 후 2일 정도 지나서 상태가 낫 컨펌이 사라졌습니다. 아직 코인은 제 계정에 들어오지 않은 상태고요.

추가로 애픽스 홈페이지 로그인이 메일 주소로 되어 있으므로...
만약 등록한 메일이 아닌 다른 메일에서 steem account confirm 메일을 보낸다면 반드시 애픽스 로그인 e-mail을 지정 해 줘야 합니다.

한메일에서 보내는 경우라도 지정 해 주면 좋겠죠. ㅎㅎ
전 아래 내용으로 보냈었습니다.

Login ID : [email protected]
Steem account : knight4sky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다른 메일 주소로 등록해주는게 아니라 그냥 수동컨펌 해주는 걸로 종료가 되는가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