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저도 귀여워서 켜뒀어요^^

보는것만으로 힐링되네요 ㅎㅎ

어느 녀석으로 캐는건가요?

dogeworker.io인가 하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ㅎㄹ

헉 만짜리 4마리씩이나...!!! 스케일이 다르시군요!!ㅎㅎ 전 이 사이트에서 다이스좀 하다가 몇번 오링날 위기를 겪고.. 아직 수익권이긴 한데 불안 불안 하네요ㅋㅋ 언제 훅 가버릴까봐..ㅠㅠ

엇 두마리만 산줄 알았는데 왜 네마리가 됐죠? 어느틈에..!? ㅋㅋㅋㅋㅋ 다이스도 하던 사이트군요.. 갑자기 시바가 사라져버리진 않겠져 ㅎㄷ

ㅋㅋㅋㅋ이 사이트 사람들이 그러는데 언제 먹튀할지 모른다고 해서요.. 좀 불안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인 쌓이는데로 자주자주 출금하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ㅎㅎ
그래도 한달이상은 버텨주길...흐엉

4마리 질렀군요 ㅋㅋ

이건 또 몬가요 ?
도지코인 캐는것도 있네요~ 저도 캐고 싶어요~

와 완전 기여워요 ㅋㅋㅋ

예전 그 도지코인인가요?

ㅎㅎㅎ도지가 죽지도않고 돌아왔네요

정말 개들이 열심히 캐네요.ㅋㅋ

저도 보고 따라하는 중입니다ㅋㅋ
몇마리 살까 고민중이지만요.

시바와 함께 도지코인 대주주 가즈아!

시바시바 ㅋㅋ
왠지 힘내라고 불어주고 싶어요 ㅡㅡㅋ

얼굴 만져주면 더 열심히캘것같은 ㅋㅋㅋㅋ

우와.. 갑부십니다..ㅎㅎ

아..이런게 있나요?
돈을 떠나서..귀엽네요^^

Hi @stella12!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77 which ranks you at #594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0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