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돈없이 해외에서 사는 방법.#1.청년작가의 외국살이-민박스탭

in #art6 years ago

응원해요!! 저는 외국생활을 꿈 꾼 그 용기 자체가 대단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아직 런던에 계시는 군요...^^ 지금 제가 제일 부러운 분이세요ㅠㅠ
안그래도 런던여행기 포스팅 하면서 생각 많이 나는데....ㅎㅎㅎ
더 많이 보고 느끼며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Sort:  

네 런던 여행기 가서 보고 이것 저거 팁 얻었어요 ㅎㅎ 감사감사 ㅎ 저는 7월 초까진 런던에 있을예정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