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요즘 그렸던 그림

in #art5 years ago

ezgif.com-crop-2.gif

Tools used

  • iPad Pro with apple pencil
  • Procreate app

이래저래 그림 그리느라 바쁜척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그림도 있지만 대부분은 이미 그렸던걸 수정하는 작업이었네요 :)

최근 사이에 스팀 가격이 리플 가격과 비슷해졌다는 사실에 이미 강도가 계란껍데기 수준으로 전락한 저의 멘탈에 적지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투자 하시는 분들, 그냥 재미로 하시는 분들.. 그리고 저처럼 주머니 탈탈 털어서 전재산 몰빵 하신분들..
별로 와닿는 이야기가 아닐지 몰라도 힘든 시기를 버티고 나면 좋은 일이 분명 생길거라고 생각합니다. ㅠ

저의 이웃 스티미언님들 가시는 길에 언제나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후문 제작 @mipha

Sort:  

전재산 몰빵이라니 ...ㅠㅠ 5년간 응원하겠습니다. ^^
모닝풀봇 !!

올. 멋있네요. ㅎㅎㅎㅎ

힘내십시용..

요즘 정말 너무무섭게 떨어네요
안보려고해도 이렇게 저렇게 소식이 들리는군요
빨리 봄이 오면 좋겠네요

(´Д`) 리플보다 낮은 가격을 보게될줄은 몰랐네요... 이 와중에 그림들 너무 아름답습니다~ 👍

ㅇ_ㅇ 그러고보니 그림이 좀 외로워보이네요. 응원합니다. 힘든 시기 겪으신만큼 많은 사람들의 성원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이또한 지나가겠죠.ㅎㅎ 아래는 같은 가게였군요.^^ 따뜻하니 신기한 물건 많이 팔 것 같은 느낌이... 그런데 부동산이네요.ㅎㅎ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몰빵은 아니되옵니다!

존버는.. 승리합니다...? ㅜㅜ

떡쌍 가즈아 ㅜㅜ

슬퍼하느라 바쁜 당케님 오랫만에 뵙습니다

쿠와타 상점 네온표현한것에 오늘도 경외심을 느끼고 갑니다
+눈알 전등두요

이미 배를 타서.. 끝까지 가야 합니다 여엉차~

글로 채굴하셔서 소량의 물타기라도..ㅠㅠ
저도 씁쓸해서 글을 잘 못쓰고 있긴 하지만.ㅎㅎ
자주 뵈요!!!

오랜만이시네요.
스팀이.. 곧 오르겠죠? ㅠ.ㅠ
힘내세요!!

간판이 반짝반짝 빛나는걸 포착했는데
참 멋드러지네요

일전에 그렸던 스팀 관련 천국과 지옥에서
지옥파트로 넘어가는 듯 한데;;;

참 난감하죠;;

제 비루해진 보팅파워를 봐주세요

최고네요 !!!!!!!!!!!!!!!!!!!!!!!!!!!!!!!!!!!!!!!!!!!

Thank you so much for upvoting our latest post! We hope you will get a chance to try out Partiko soon!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