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작업하고 있는 책. 근황 // I am working on a Book called "Zombie Cat Invasion"

in #art6 years ago (edited)

IMG_0246.jpg
IMG_0249.JPG

32페이지짜리 단편을 작업중입니다. "좀비 고양이의 습격" 이라는 제목입니다. 두달동안 그리던게 이제 거의 다 끝나가네요.

연말까지 다 끝낼 예정인데 출판사에 여기저기 넣어보려고 합니다.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시도는 해보려구요 ^_ㅠ

이거마저 잘 안되면 스팀잇에 하루에 한 페이지씩 공개라도;;; 스팀잇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최악의 상황이 닥쳐도 그림그리면서 마셨던 커피값 정도는 회수할수 있을테니까요 [..]

어쨌든 킥스타터, 셀프 퍼블리싱 업체 등등 여러모로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좀비 고양이가 저를 부자로 만들어줄수 있을까요??! 고양이야 힘을내!!

셀프 퍼블리싱 혹시 경험 있으신 분들 있나요? 있다면 어땠는지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군요.

Sort:  

좋은 결과 따르길 바랍니다. 도저히 내용이 상상도 되질 않네요 ㅋㅋㅋ

고양이가 지구를 지배하는 내용입니다 ☆ ( ͡° ͜ʖ ͡° )

옷 제 아는 동생이 여행기를 책으로 내었었는데,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하는 업체였는데 이름이 기억 안 나네요. 스팀챗으로 연락 주시면, 한 번 연결해드려 보겠습니당 헤헷

오!!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챗으로 연락드렸어요!

스팀챗 보셨죠? 에헤 답장 오는대로 연락드릴게요!

고양이가 힘을내어 돈을 벌어올 수 있도록 응원합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히바님ㅋㅋ 그런데 스달 오르는걸 보니 책으로 내는것보다 그냥 스팀에 올리는게 이득일수도 있을거 같네요

고양이야 힘을내!!!!ㅋㅋㅋㅋ당케님 진심으로 잘 되실거라 믿어요!!!!냥이가 지구를 지배하는 내용이라니 +.+

기운 팍팍 받았습니다!!

고양이라면 다 좋습니다!!

ㅇㅅ<)b 주인공 캐릭터는 저희집에 세 들어사시는 고나온씨를 베이스로 만들어졌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예요. :)
파이팅!! ^0^

초코님 책 나눔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데 제가 해외에 있느라 그럴수 없어서 너무 아쉽군요.. 흑흑

으앙 ㅜㅜ 너무귀엽네요 ㅜㅜㅜ
셀프퍼블리싱으로 요즘 전자책+종이책 으로 많이내더라구요 저는 잘모르지만 얼핏들은거같아요
오랜만이에요 캐럿님^_^

김설사님 잘지내셨나요ㅎㅎ 좀 알아봤는데 비용이 만만치가 않네요ㅋㅋ

헉 ㅜㅜ 비용문제가 있군요 ㅜㅜ
저도 친구들이랑 책준비하는게 있는데 비용을 좀 알아봐야겠군요 ㅜ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어요!!

오옷 김설사님도 책 준비하고 계셨군요!! 만드시면 스팀잇에 포스팅 해주세요 ㅋㅋ

최근데 본 캐릭터 중에 가장 귀여운데요?ㅋㅋㅋㅋㅋㅋㅋ

오오 그래요?!!+_+ 그리다가 귀찮아서 하루종일 거래소만 들락거리고 있었는데 이제 좀 의욕이 생깁니다!!

크립토 고양이처럼 대박 나시길 빕니다.

넵!!! 대박나면 스팀 파워업 해서 아무 글에 내일이 없는것처럼 막 보팅을 해보고 싶군요...

좀비고양이라니! 상상력이 대단하세요. :)

좀비가 되어도 치명적인 귀여움을 잃지 못하는 고양이의 이야기입니다ㅋㅋ

좋은 소식 있으시길 응원할게요! 좀비 고양이~ 내용이 재미있을것 같아요!^^*

:) 응원 감사합니다. 짧은 단편이지만 알차게 그리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요즘 바쁘신 것 같더니 이것 때문이었나 봐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할께요~!!
내용이 궁금하네요.ㅎ

이제 네 페이지만 더 그리면... 끝.... 입니다.... 헉헉....
내용은 조만간 공개하게 될듯요?!?!

이건..
암호고양이를 하겠다는 신호이군요
빨랑 들어오세요

그거 진짜 고양이 맞나요? 쥐같이 생겼던데

저도 크라우드 펀딩 말씀 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말씀주신 분이 계시네요!ㅎㅎ 텀블벅, 다음카카오 스토리 펀딩, 와디즈 이 세군데가 우리나라에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좀비 고양이의 습격 그림만 봤는데도 보고 싶어서 손이 드릉드릉합니다 ㅋㅋ 크라우드 펀딩 하시게 되면 스팀잇에도 꼭 알려주세요 당케님 +_+

오 한국에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가 꽤 활성화 되어있군요. 저는 아마 킥스타터같은 미국 업체를 통해서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도 하고싶은데 다른것보다 배송비가 걱정이군요. ㅠㅠ

한국에서 셀프퍼블리싱 하실 경우엔 이 사이트가 어떠실까요?
http://www.bookk.co.kr/ 북크크라고 하여, 이곳에 원고를 등록하면 그곳에서 알아서 인쇄 및 배송을 해주고 일반 출판사보다 높은 인세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이곳을 이용할까 고민중이에요:)

케이지콘님 완전 유용한 정보군요 ;ㅁ; 저는 인쇄를 미국에서 하고 한국으로 배송해야하는건가.. 하고 생각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인쇄와 배송을 다 해주는 곳이 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어요. 완전완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