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유물발견 - Part43(Weapon Library?)

in #art6 years ago

판타지 게임에서 즐겨보던 칼 이름들이라 반갑네요 ㅎㅎㅎㅎ
레어 종은 없읍니까? ㅎㅎㅎㅎ
엑스칼리버 롱기누스 막 이런거요! ㅋㅋㅋㅋ

Sort:  

네임드 도검은 그려본 적이 별로 없네요. ^^;
언제 한번 그려봐야겠습니다.
근데.. 아마.. 상상하시는 것과는 좀 다를 것 같아요. ^^;

엑스칼리버는 색스(당시 영국에서 사용하던 나이프)로,
롱기누스는 로마군단병이 사용하던 창으로 그리게 될지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