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의 공방은 뭘 하는 곳일까요? :)

in #art6 years ago

+_+*

안녕하세요 하키 ( @hnhkmm ) 입니다 ㅎㅎ

그동안 "하키의 취미생활" 로 글을 몇 개 썼었는데요,
그 취미생활을 하는 저의 공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KakaoTalk_Moim_4YBw2NoJxXWKfZ1q7kPpG2M6VgrZwR.jpg

공방 이름이 "브리콜라주"에요ㅎㅎ
원래 브리콜라주는 프랑스어로 여러가지 일에 손대기 라는 뜻을 갖고있는데,
<손재주>라는 뜻도 있어요

저는 손재주라는 뜻이 마음에 들어서 정한 이름인데,
나중에 저 "여러가지 일에 손대기"라는 뜻도 저랑 잘 맞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워낙 여러가지 일(이라고 쓰고 사고라고 읽는다)을 벌리는 걸 좋아해서 말이죠ㅎㅎ

공방은 인천에 있고요, "핸드위빙"작업을 하는 곳입니다^^

현재 원데이클래스랑 취미반을 운영하면서 수강생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
아래 사진은 지난주에 원데이클래스에서 수강생분하고 수업한 사진이에요ㅎㅎ

KakaoTalk_20180209_201632628.jpg

요렇게 실을 한줄씩 쌓아서 천을 만드는 작업을 "직조"한다고 하구요,

색상도 자유롭게 쓸 수 있고 망쳐도 얼마든지 수습 가능해서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
저도 뜨개질로는 한개도 완성시켜본 적이 없거든요ㅎㅎ

KakaoTalk_20180209_201745555.jpg

KakaoTalk_20180209_201849681.jpg

위빙틀을 사용해서 직조해 만든 월행잉 작품!!
처음 배우신다고 하셨는데 한번 설명듣고 뚝딱 만드시더라구요 :)
가르치는 저도 뿌듯뿌듯///

KakaoTalk_20180209_202338445.jpg

원데이나 취미반에서 직접 만드신 작품들은 가져가실 수 있어서

집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요즘 위빙이 뜬다고 하는데, 막상 공방운영하는 저는 체감을 잘 못하겠더라구요..

혹시 들어보신 적 있으신 분은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Sort: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거리만 가까우면 공방 등록하고 싶네요...
벽에 걸어놓은 저걸 월행잉이라고 하나요??
막 느낌있고 간지나고...그러네요!!!...
하...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ㅠ.ㅠ

우왕ㅎㅎ느낌있다는 말 좋습니다 기리나언니:)ㅋㅋㅋ

와우, 저렇게 조그만 베틀도 있었나요?
염불보다 잿밥에 더 관심이 많은 감상평 이었습니다. ㅎㅎ

네:)요즘 취미루 많이 해요! 미니사이즈라서 쉽게 완성하실 수도 있구요ㅎㅎ 저것보다 더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뭔가 보면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전 첨 들어봅니다...ㅎ

앗 부추님...ㅋㅋ안녕하세요:) 이런 분야는 생소하시져?

와~~ 아기자기하니 예쁘네요
벽에 걸어놓으면 예쁠거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에서 만난 친구에게 우연히 마크라메를 배웠는데 너어무 재밌어서 막 잠도 안자고 두시간에 하나씩 팔찌 만들던 적이 있어요. 이거 보니까 다시 하고 싶어져요! 위빙틀도 그렇고 실들 색감도 그렇고 핸드위빙 굉장히 러블리하네요! :-)

오와...저도 마크라메는 배워보고싶어요:) 핸드위빙도 매력있죠^^ 팔로했습니다ㅎㅎ

우와 목도리는!! ㅋㅋㅋㅋ 아닙니다

ㅋㅋㄲㅋㅋㅋ히릿님!안자구 뭐하세여 ^^ 서울꼭 올라오셔서 공방놀러오시길:)

저도 손대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많이 벌려놓고만... ㅋㅋㅋㅋ 저만의 공방을 꿈꾸지만 아직 갈 길이 멀었슴돠 ㅠㅠ 근데 저런 방식의 수공예도 있군요.. 핸드위빙이라는 장르를 처음 들어보는데 정말 인테리어 소품 만드는데 너무 이쁠 것 같아요! ㅎㅎㅎ

어렵지는 않나요?
먼가 금손들만 할 수 있을거같은 느낌ㅎㅎ

ㅎㅎ네 처음배우셔도 뚝딱 완성가능합니다^^

와 ㅋㅋㅋ정말 공방 신기해보여요 저렇게 실로 천을 만들다니..색도곱고 늬낌도 쩔고..ㅎㅎ

와우 히바님ㅎㅎ히바님 오신다면 무료체험 언제든지 가능하니 놀러오세요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자기일을 한다는게 너무 멋집니다! 작품도 엄청 예뻐요!!

잘 해나가야 할텐데요ㅎㅎ 감사합니당~~

포스팅좀 해주세요!!!!!

ㅠㅠㅜ윽ㅜㅜ찔립니다...

안녕하세요. 하키(연아킴님). 스티미언 뉴비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텐핑간지남^^)
손재주가 굉장히 뛰어나신 분이셨군요 ㅎㅎㅎ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소통해용!! 팔로우 하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간지남님ㅎ 반갑습니다:) 팔로+보팅 완료햇어영ㅎㅎ 아페리티프 이름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