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너무 멋진 작품들이네요 멀지만 않담 한번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언젠가 가까이 사시는 곳에서 전시할 기회를 갖길 바랍니다 ^^
좋은날 되세요 !!

해바라기 그림 정말 마음에 드네요. 저는 서울이라 가기는 힘들지만, 멀리서나마 응원 보내드릴게요~

와!! 전시회를 하시는 군요~대구라 너무 멀어서 마음으로나마 응원해봅니다!!ㅠㅜ

오랜만이에용 에이카님 :)
응원 감사합니다 ^^ 행복한 금요일되세요!!

먼 발치에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 :)
화이팅!!

힘이나네요 !! 감사 감사합니다 :)

멋진 작품입니다. 특히 나무그림 ..
@skan님이 리스팀하셨네요 ^^
덕분에 좋은 구경하고 응원드려요^^

응원 감사합니다!! @skan님께 늘 감사하고 있어요 :)
늘 !! 행복하세요~~~

우와 작가님 작품이 멋지네요~ 제가 조아하는 그림 스타일~~ 멀지않았다면 전시회를 가봤을텐데 아쉽네요ㅠ 전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응원 덕분에 힘이나는 하루입니다:)
다음번엔 가까운 곳에서도 전시기회가 생기길 ...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

개인적으로 선인장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

요즘의 분위기에 딱 맞는 테마의 전시같아요~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으면 좋겠네요 : )

응원 감사합니다 ^^
저도 그렇지만 선인장 그림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

후아.. 너무 멋진 작품들입니다 !!!
와 스팀잇하면서 대구에서 뭔가가 열린 적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주말에 힐링하러 달려가겠습니다 !

우왓~~~ 대구분이시군요 ^^
네네... 그냥 편안히 오셔서 그림 보고 가세요~~~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

이곳에서 잠시나마 눈을 호사하게 해주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림들을 봐주시니 저 또한 감사감사 합니다 ^^
행복하세요 ~~~!!

멋진 작품이네요 ~^^
신이주신 최고의 선물을 가지고 계시군요~!!

아... 감동이네요...
따뜻한 댓글 감사합니다 :)

너무 예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힐링되요~~대구살면 바로 갔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보게해주셔서 감사해요^^

예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곧 가까운 곳에서 전시할 수 있기를 바라요 :)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

둥글둥글하니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칭찬 감사합니다~~^^
사랑스러운 날~ 기분좋은 날되세요 :)

정말 마음이 편해지는 그림이예요. 귀여운 선인장도, 나무 밑 기린도, 소식을 물고가는 비둘기도. 참 집에 걸어놓고 싶은 그림들이 많아요.

마음이 편해지신다니 기분이 좋아요 ^^
그림속 선인장,기린,물고기,비둘기,나무,꽃... 모두가 @realsunny 을 사랑하고 있네요 !

멋져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날되세요 !!

그림이 아기자기해서 너무 좋아요!
조만간 대구 들를 일정이있는데 시간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_^

좋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오신다면 그림들도 많이 좋아할것같아요 :)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전시된 그림중 가장 큰 사이즈 그림은 어느것이며 가격은 어찌 되는지요?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가장큰 작품은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는 두 작품입니다 (파랑바탕 유니콘 , 갈색바탕 흰사슴 ) 크기는 50호 (91cmx116.8cm)이고 가격은 400만원입니다.

그림 멋지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
편안한 금요일되세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분좋은 밤되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그림 너무 좋네요~!!!
저도 이제 막 스팀잇 시작했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그리고 감사합니다!!

작품이 하나같이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서울에서도 전시회 하시면 좋겠어요~ ㅎㅎ :D

감사합니다 😊 서울에서 하게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축하 드립니다.
@leesunmoo님 리스팀 타고 왔습니다.

따듯함이 가득 배어있는 작품이라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리라 믿습니다.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기를 기원 드립니다.

오~~~그렇군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따뜻한 댓글덕에 기분 좋아지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 행복한 7월되세요 !!

멋지네요. 잘 보고 가요 :)

감사합니다 ^^ 기분좋은 날되세요:)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눈에 익은 작품들이 보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한손님 ^^
응원에 힘이납니다!!
기분좋은 7월되세요 :)

와우 리스펙 합니다!

칭찬과 응원 감사합니다 ^^

정말 힐링이 되는 작품들이네요!

저는 알본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 일본 사람입니다.정말 마음이 치유되는 작품 같아요.응원합니다^^

그림들이 너무 예쁩니다 응원하는 의미에서 보팅과 리스팀을!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

일시가 8월이겠죵?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