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청년작가의 외국살이 in london.#2.내가 잡아두었던 것과 마주하다.

in #art6 years ago

작가님 채린님 블로그 타고 왔어요ㅎㅎ 멋진분을 뵙게 되었네요!
해외생활을 선택하셨던거 참 멋지네요.
그래서 그런지 작품도 캔버스 너머에 무언가 아른아른한거 같아요.
홈페이지에 있는 그림들도 스팀잇에 하나씩 스토리와 함께 올려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Sort:  

네 감사합니다.! 하나하나 일상과 글 올려볼께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