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와 개구리 Owl and frog

in #art7 years ago

@leesunmoo 님께서 아래와 같이 그림 두 개를 요청하셨습니다.

까치밥으로 남겨둔 감이 주렁주렁 열려 있는 감나무 위에 앉아 무언가를 보고 있는 올빼미

현재 대문 이미지로 사용하고 있는 목조르는 개구리

두 그림 모두 동물이 들어간, 독특한 코드를 담고 있는 그림을 요청하셨습니다. 아래 두 그림입니다.

st_24_OWL.jpg

st_24_frog.jpg

제가 취미로 이렇게 컴퓨터로 그림을 그린 지 5년이 되었는데, 지금까지 그린 그림 가운데 가장 현학적인 그림인 것 같습니다. :)

Today I draw two pictures, according to @leesunmoo 's request.

First. Owl is minding his own business.
Second. Never give up.

I'm not sure that my translation is correct or not ;)

Sort:  

Hi leesol, I want to commission a piece of art. You have a style I like. We can negotiate a price based on complexity. Or hourly rate. 100 STEEM minimum. What platform can we chat? Telegram, Skype?

Simply worded:
I pay well for specific drawing. I describe elements. You make Sketch. I approve. You draw.

안녕하세요, 저는 예술 작품을 위촉하고 싶습니다. 너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있다. 복잡성에 따라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시간당 요율. 최소 100 STEEM. 어떤 플랫폼에서 채팅 할 수 있습니까? 전보, Skype?

간단히 말하면 :
나는 특정한 그림을 잘 지불한다. 나는 요소를 기술한다. 당신은 스케치를 만든다. 나는 승인한다. 그릴거야.

Hi :) thank you for your suggestion. As of now, I'm not in a good condition for well communication ;(. I'll contact you when I'm in a good condition for networking, it might be next week. Sorry ;;

@leesol @leesunmoo Hey, I've been trying to write a blog in Korean but I want to know If it makes sense? Can u give me some feedback?

the second drawing with the frog and stork is very good.
그레이시 아스 포자르

두번째그림이 의미심장합니다. ^^ 자세히보니 개구린지두꺼비인지 학의목을 잡고있네요^^

@leesol 님의 그림을 볼때마다, 정말 그림은 아무나 그리는게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잘 감상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지하게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까치밥으로 남은 감과 올빼미 우하하하....최고입니다. 제 인생의 개똥 철학을 담은 두장의 이미지 입니다. 오늘은 복권 당첨된 날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와 그림의 퀄리티가....👍
혹시 저도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대문그림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ㅎㅎ

색감이 좋은건가
이솔님그림 참 좋네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던것같은데
뭔가 좋아요ㅋ

밑에 그림은 예전에 감을 잡았구여 위에거는 지금 한 5분정도 처다봤는데여 의미심장함이 가득합니다 선무님에 속둣을 100% 헤아릴수없지만 감이 조금은 오내여 역시 대단하신분입니다 깔끔한 그리체 이솔님도 대단하시구여 감사합니다

인상깊은 그림입니다.^^

현대미술?

오늘도 역시나 멋진 그림이네요. 이런 멋진 그림을 갖게되신 이선무님 축하드립니다!

오 두번째 그림 의미심장하네요. 먹으려는 자가 죽게 생겼고, 먹히려는 자가 죽이게 생겼네요.

두번째 그림의 결론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개구리의 조르기 방어가 성공할지, 학의 공격이 성공할지... 대한민국의 현재를 그린 모습인 것 같기도 합니다. ㅎ

와 저같은 똥손은 웁니다, 주변의 지인에게 요청해봐야겠어요 ㅠ

선무님께서 요청한 그림인데 왜 제가 탐이 나지요?
쏠님의 그림은 모두 탐이 나나봅니다. ^^

항상 카툰느낌이 나는 것 같으면서도 부들부들한 느낌이 드는 그림들이에요! 부엉이가 참 귀엽네요 ㅋㅋㅋ 앞으로 선무님이 이 그림을 쓰실지 궁금해집니다! 좋은 그림 잘 봤어요 :)

부엉이와 까치밥 재미난 설정 잘 보고 갑니다.

이런 느낌 참 좋네요.

이 그림을 며칠째 보고 있습니다.
이 올빼미..
그녀..미네르바의 올빼미인지
동화속에서 분필을 건네준 그 올빼미인지..
요청하신 @leesunmoo 님이나..
이걸 보여주신 @leesol 님이나..
대단 하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그림이네요! 개구리와 학은 팽팽한 줄다리기 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