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Cover image sharing 스티밋 커버 이미지 제작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쏠입니다.

아이작님께서 올려주신 커버 이미지 업데이트 포스팅을 보고
https://steemit.com/kr/@isaaclab/steemit-cover-image-update

번갯불에 콩구어먹듯 제작해 올려보는 커버 이미지 입니다.

아래 그림을 커버 이미지로 사용하고 싶으신 분은 Setting 항목으로 들어가서 제가 올려드린 이미지 중 마음에 드는 이미지 아래에 적힌 url 주소를 cover image url 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bubble.jpg
https://steemitimages.com/DQme2GKkjpV6wKiWwehAJQSDWCFBqXpDDPiy3JjdbfXaStm/bubble.jpg

solar.jpg
https://steemitimages.com/DQmRNdPGFNZtxZnfbrnthkHdv5WsKsZPpeJscpSZ3Y2jwWQ/solar.jpg

star.jpg
https://steemitimages.com/DQmSCKB5i21vR7WN5Nx4RbbQ17QULwqv6gVYBNDnk8cakMa/star.jpg

이만 광복절을 기념한 친절한 쏠의 포스팅이었습니다.

Sort:  

역시 쏠 님밖에 없네요. 헤매고 있는 저를 보고....

제가 아이작님을 위해 유알엘까지 심어 놓은거 눈치채셨군요 ㅎㅎ

Nice steemit cover

Thank you ^^

멋진 커버 잘 가져갑니다.

3번째 커버가 이쁘네요 ㅎ

쩡스님 바로 적용하셨군요 ^^ 감사합니다 :D

nice cover.... followed n upvoted.... :-)

Are you threatening me!? My bungole will not wait!

Thank you ^^

쏠님 친절도 하시지 ^^

톡톡님 친절한 댓글 감사합니다 ^^

3번째 사진 느낌있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 :D

멋진 커버 감사합니다 ㅎㅎ 풀보팅 안드릴 수가 없네요

훈하니님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저 커플그림 그려드린것을 풀보팅으로 저에게 되돌려주시고 계시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네요 +ㅇ+ ㅋㅋㅋㅋㅋ

차... 착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

bar_hun.jpg
https://steemitimages.com/DQmWxev6qb5dQSJJex8ia9b7SCUUReP6VSCzw3SAmJ6MHWD/bar_hun.jpg

딱 오분써서 만들었습니다 ㅋㅋ 소스가 그대로 다 있었던지라 ㅎㅎ 착각한게 죄송해서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럴 수가... 계속 착각을 해야겠는걸요?! 아무리 소스가 있었더라도 5분만에 뚝딱이라니 @leesol 님 정말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ㅎㅎ

우왕 너무 예뻐요. 앞으로도 어떤 커버들이 나올지 기대됩니다.ㅎㅎ

커피넛님 고양이랑 커피 커버들도 넘나 세련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런..이런..

친절한 이쏠씨에게 보팅을!! ^^

오 소철님! 저 '친절한 이쏠씨'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ㅇ+ 역시 케이알 공식 작명소장님 !

헐 완전 예뻐요!!! 특히 3번 넘 아기자기하고 귀엽습니다 ㅎㅎㅎ

송이작가님 칭찬 넘 감사합니다 >ㅇ< (송이작가님이 더더더더 귀엽습니다.)

역시 감각적인 쏠님 작품!
셋 다 예쁘고 그 중에서도 세 번째가 제일 예쁘네요!^^

도경님!!!! 너무너무 오랫만이에요 +ㅇ+ 자주자주 뵈어용

정성가득한 커버 이미지 감사합니다!!^^

흐압 ㅎㅎ 정성이 가득한 작업은 아니었습니다 ^^;; 그야말로 번개불에 콩 구어먹듯 한 작업 =ㅂ=

감사합니다! 이렇게 커버를 마련해주시니 계속해서 바꿀 수 밖에 없겠군요 ㅠㅠ

정민님 ㅋㅋㅋㅋㅋㅋㅋ 저밖에 안쓸거 같은 태양계 커버를 써주셨군요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ㅇ<

감사의 마음으로 풀봇~

감사합니다 ^^ 바로 적용해주셨네용 >ㅇ<

와~~! 진짜 나눔~!! 멋쪄용ㅜㅜ

로미님 감사합니다 >ㅇ<

아 공개 커버 이미지 감사합니다^^ 뭘로 할지 고민이 되네요 ㅋㅋ

성민님 감사합니다 ^^ @coffeenut 님도 예쁜 커버들을 무료배포해 놓으셨더라고요 ^^ 취향에 맞게 골라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스티밋 우주를 유영하는 기분입니다.

브리님 ㅎㅎ 텍스트가 하얀색이다 보니 어두운 색 커버이미지가 좋을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우주이미지가 만들어졌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3번 이미지 감사히 사용하겠습니다.

선무님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저도 3번 이미지 적용해 봅니다. 고맙습니다 :)

윤님도 바로 적용하셨군요 :D 감사합니다.

오늘 덕분에 빵빵 터지며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웃음을 드려서 다행입니다^^ 이제 번호를 주시죠? ㅋㅋㅋ
좋은시간 되세요~

캬! 혜자스러운 쏠님입니다
다른분들 말씀처럼 저도 3번이 제일 예쁘네요

꺄아 기린님이닷 ㅎㅎ 이번주 먹스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닷 ^^

우와 스팀잇 커버가 생겼다는 거 오늘 처음 알았는데, 역시 leesol님 빠르기도 하시네요!! +_+ 잘 보고 갑니다!

우왓 슴슴이님 커버 너무 이쁩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D

커버이미지!!
저도 커버 이미지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ㅇㅅㅇ;;

1920 x 300 사이즈 입니다 +ㅂ+

감사합니다!! 도전해 봐야겠어요!

우왕!! 너무 귀엽습니다 @ㅇ@

모니터 화면 사이즈에 따라서 이미지가 잘리고 그러더라구요.;;
수정하긴 했는데 제대로 나오나 모르겠어요.;;
집에가서 큰 모니터로 확인해 봐야겠어요.ㅎㅎ

오오 정말 친절하십니다 ㅎㅎㅎ
요새 다들 바꾸시길래 저도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쿠보님은 직접 그리신것으로 올려주실꺼죠? ㅎㅎ

히힛 그럴 계획이긴 했는데 어떻게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어떤 그림을 넣을지 사이즈를 어떤크기로 할지도 잘 모르겠어요ㅠ
사실 기본 배경도 파란색이라...
그냥 눈 두 개랑 입만 그릴까...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오오!! 눈두개랑 입! 언제 그려올리시나 심심하면 새로고침 해볼 테에요 ㅎㅎ

안녕하세요! @leesol님. 만약 기회가 되면 제가 직접 (그림 정말 못 그리지만. . . ) 제 프로필 사진이나 커버 이미지를 그려보고 싶어서 그런데 혹시 뭘로 작업하시는건지 여쭤봐도 되나요?

아 예이님! 저는 타블렛 (와콤사의 컴패니언을 씁니다)을 이용해서 포토샵과 일어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합니다. 그림 그리시면 꼭 포스팅 해주세요 :)

오 감사합니다! ㅎ 그리고 커버 이미지 잘 사용했습니다. 블로그 분위기가 확 사네요!

감사합니다.
저의 손자 백일 축하글에 축하의 보팅을 해주셨기에 인사 드리고 갑니다.

아이코 감사합니다 :) 손자분 너무 귀엽고 건강해 보여 너무 좋습니다 ^^

우와!! 이런 멋진 걸 왜 이제 알았을까요!?
감사합니다~~ ^_______^

감사합니다. 잘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