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킹"의 쓸데없이 귀여운 새 패키지

in #art7 years ago

안녕하세요! machineking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이름도 주절주절한 쓸데없이 귀여운 새 패키지

전체 디자인 보고 갈게요~

KakaoTalk_20170613_151922805.jpg

ㅋㅋㅋㅋㅋㅋㅋ귀엽죠? ㅋㅋㅋ

컨셉

처음에는 그냥 방에서 아몬드를 먹다가 하나하나 꺼내먹기 귀찮아서.. 그냥 이런걸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시작했는데 좀 많이 힘줘서 만들게되었습니다 하하 결국 더 귀찮은걸 만들어내버렸네요.
컨셉.jpg

이런 컨셉으로. .

디자인&제작

KakaoTalk_20170601_000248963.jpg

이런 수치로 설계를 진행했구요~ 이것을 바탕으로 3d 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3d 캐드.png

캐드를 만든 이유는 이것을 바로 종이모형처럼 전개도를 뽑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
이렇게요!
전개도.png

KakaoTalk_20170614_151009599.jpg

유튜브로 영상남깁니다~

이제 여기에다가 해바라기씨나 아몬드같은거 넣어서 먹으려구요!

앞으로 생활팁, 공학관련, 디자인관련 글을 꾸준히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팔로우 해두시고 꾸준히 봐주세요~! VOTE는 언제나 많은 분들이 보신다는 생각에 큰 자극을 줍니다!
follow.PNG

이상 머신킹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kr-art 태그 남겨주면 찾아갑니다~ 완성본은 못 봤었는데 완전 귀엽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r-art가 따로있었군요! 한번 다시올려봐야겠어요 ㅎㅎ

직접 제작하셨다니 ㅎㅎ 열정이 대단하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댓글 남겨주셔서 뭔가 포스팅하는게 재밌어지는거 같아요:)

서로 참여하면서 좀더 정이 간달까요?? 재미있는것 같아여 블로그보다 좀더 역동적인 것 같구요~ 생각해봤는데 저 안에 전등을 넣어서 무드등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있으면 상품화가 되지않을까 조심스레 제안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

ㅋㅋㅋ고마워요~

하하하 너무 귀여워요~!! 궁디 팡팡!!^^

실제로 모델 이름을 궁디팡으로 정했는데..ㅋㅋㅋㅋ깜짝놀랐네요!

와 솜씨가 엄청나십니다! 부리가 살아있네요 ㅎㅎ

와우 진짜 능력자시네요 ㅎㅎ
하나 구할수 없을까요 ㅎㅎㅎ

일단 팔로팔로유 ㅎㅎㅎㅎ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나중에 종이모형이나 뭐 만드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모이면 전개도 파일을 직접 만드는 팁 같은것도 올려보려구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

엉덩이를 두들기면 울부짖으면서 먹이를 토해내는 트위터를 만드셨군요. 헤비메탈 감성이 느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창조적인 해석에 웃고갑니다 ㅋㅋㅋ

으아아 능력자이시네요! 너무 귀여워요ㅠㅠ

ㅋㅋ고마워요 :) 능력자라기엔.. 부족하지만 다음에도 재밌는거 많이 디자인해보려구요 ㅎㅎ

용도는 단순한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