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눈이 무섭....... 습니다. >.<

똥글똥글 귀엽기만 한걸요 뭘 ·_⊙

ㅋㅋ 지금 쓰신건 귀엽.. 인정 .^^

반절짜리 인정이었습니다. 또르르

노노입니다. 이모티콘은 귀엽.... 그림은 무섭.... 그 어느것도 반절 짜리가 아닙니다. ^^

ㅎㅎㅎ 호러는 아니죠?^^
의도한게 아니더라도 이건 반전 있는 그림이네요 ㅎ

뭔가 세밀하게 그려보고 싶어서 눈을 쓱쓱 그리다가, 뒤늦게 저는 귀여운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수습하려 애를 썼지요 :)

흐음 아이가 노는 게 아니라 저희보고 놀라고 하는 거 같네요 돋보기 보면서 ^^ 아 저런 안경써서 눈 좀 커보이고 싶다.ㅠㅠ

저런 안경에 도전할 마음이 생기시다니... 피부에 자신있으신 분이셨어요 :)

팀버튼의 스테인보이가 생각나네요~ ㅎ

우와오 영광입니다 :'D

Congratulations @magical-sal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너무 자세한 걸 알면 안 되는 일이 있는 것 같습니다...
때론 그냥 못본척, 스윽 지나쳐야 되는 일도 있는 듯. ^^;

박학다식하고 많은 것을 아는건 저주라고 봐요. 불이님에게 저주를!!! :D

아이는 정말 재미있고 신난 거 같은데, 전 무섭네요..ㅋㅋ

돋보기는 위험한 물건이었어요 :^)

어린 애가 벌써 다크써클이.... 무섭;;ㅎㅎ

어차피 생기게 될 다크서클이었어요 :D
움... 제가 아이한테 몹쓸짓을 했군요;;

비립종+다크서클을 감쪽같이 커버하는 화장술이라니.감탄

화장품 광고를 위한 그림을 그려보고 싶습니다 :^D

다 들을 만한 말 듣네요.

무섭고, 호러스럽다는 이야기를 들었죠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