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미지 파일 사용없이 html 태그만으로 그림이 그려지는 건가요? 신기하네요. ^ㅇ^

넵! html 태그에 css로 스타일을 입혀보았어요. 332라인을 타이핑했군요 :D
놀라는 표정보다는 웃는 표정이 그리기 수월할 것 같아서 그림의 방향을 바꿔보았습니다 :-)

오~ 신기 귀염합니다. ㅎㅎ 마법소금님 건강한 한주되세요~^^

이번주 시작한지 얼마 안된줄 알았는데, 벌써 수요일도 끝나가네요 :'0
즐거운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옛날 만화를 보는 거 같아요.ㅋㅋ

옛날 껌에 들어있었던 만화 보는것 같다는 이야기도 들어봤어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