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웃는 모습이 해맑음 자체군요^^

구김살 없는 원숭이입니다 :D

예쁜 빨간 원숭이네요.^^

요즘 제가 그림에 자꾸 희뿌옇게 흰색을 타는 것 같아서 채도 높은 그림을 그려봐야지 하던 차였어요 :)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근심 걱정이 하나도 없어 보입니다 ㅋㅋ

sketch-1553001351364.png

근심 걱정 없이 강강 수월래 하는 그림을 완성해 올리려다가, 징그러워보여서 참았습니다 :D

소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지옥에서 온 원숭이인가요. 강력하군요 :D

welldone this is great :D

Wow! Thanks :D

눈빛이 반짝반짝하네요~~^^

아침에 바나나 네개, 저녁에는 바나나 세개를 주겠다는 제안을 들은 모양이에요 :)

그림에서 따뜻한 정감이 느껴지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따뜻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0

저 친구의 밝은 미소 덕분에 저도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네요!! :D

우아아아아와! 다복님! 무척 오랜만이세요!!
많이많이 반갑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