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농구 슛 하는 것도 같군요 ㅎㅎ

제가 무려 역동적인 포즈를 그려냈습니다! :)

셀카찍는 포즌데요? ㅎㅎㅎ

입벌리고 셀카를 찍으면 볼살을 숨길 수 있겠어요!! :D

배구 서브? 하는 포즈같은건 저만그런가용?ㅎㅎ

남기신 글 보고 보니 저도 그렇게 보이네요.
활용도가 넓은 포즈로군요. 제가 만능 포즈를 그려내고 말았습니다!

오랜만이에요 매지컬솔트님 ^^
손에 붙였으니 구연동화라도 하면 딱이겠네요.ㅋㅋㅋ
눈알 스티커는 손에 붙여야 제맛이죠.ㅎㅎ

미동님 반가워요!!
저 눈알 스티커 한통을 샀었는데, 그게 어디갔는지 잘 모르겠네요. 참 쓸모가 많은데 :0

신나 보입니다.^^

신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얏호!!

으히히히히 재미있어 보여요~ 움직이는 눈알 스티커 인가봐여 ㅋㅋㅋ

마법소금님~ 2018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마법님과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한해였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새해에는 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의 2018년을 마구 폄하하던 중이었는데, 이렇게 좋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해피서클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훗날, 2019년부터 유독 좋은 일이 더 많이 생겼었다고 기억할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

매직솔트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씨네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고 즐거운 한해 되세요!!! :D

Congratulations @magical-sal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ello @magical-salt!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