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와 나비

in #art5 years ago

나비와나비.jpg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와
나비


저번 그림의 닭벼슬부분을 재활용하여 그렸습니다 :D

Sort:  

잘 그리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직접 그리신건가요?
귀엽고 멋져요! '개발 새발'

급하게 싸인펜으로 그리고 물감으로 대충 색칠했습니다.ㅎㅎ

마음에 들어요!! :)

나비들이 오글오글한 것이 귀엽습니다 ㅋㅋ

저 친구들 원래 시커멓게 그려서 좀 음험해보였었는데,
꽃 느낌을 주고 싶어서 핑크색을 들이부었습니다!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얏호 :)

시커먼 그림이면 느낌이 많이 달랐을 것 같네요 ㅎㅎ

20190426_003758.png
고양이들이 나비식사를 하려는 참으로보이는군요 :)

그래도 고양이는 귀엽습니다!

고양이 만세!

언어 유희도 재밌어요.ㅋㅋ

저만 재미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으로 그리곤 하는데, 이렇게 재밌게 봐주시니 너무너무 기쁘옵니다 :)
감사합니다!

날개 모양이 독특하다 했는데 역시나...!ㅎ
즐건 주말 보내세요^^

앗 감사합니다! 주말이 조금 남았네요... 남아있는 주말 즐겁게 보내실수 있길 바랍니다 :D